VCD에 MatCap으로 광택을 줄게요.

이것은 당신의 VCD를 약간의 시간을 들여 느끼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왜 그렇게 됐는지 잘 모르겠으니 각자 구글에 가보세요.

이 보도는 이런 사람을 대상으로 쓴 것이다

  • Unity 자체 출력 VCC 사용 가능
  • Unity의 농담과 소재에 대한 이해
  • 준비물


    JMO Assets(가져오기 섹션부터 설명)

    부모님 얼굴에서 본 화면.


    유닛에 VCD를 출력한 여러분, 이렇게 될 것 같습니다.

    이번 3D 소재는 [cluster용 아이템] 생꽁치로부터 빌려온 것이다.
    면도기는 VRM/MTON을 사용합니다.꽁치가 우그러지다.
    사족
    셰익스피어가 스탠더드라면 유닛에서 보기 좋을 거야
    가상 배우가 끼면 미묘해지기 때문에 저는 기본적으로 VRM/MTOON을 사용합니다.
    (이 일대는 종교 문제일 수도 있다.)

    사전 준비(JMO Asseets 가져오기)

  • Asset Store 화면을 표시합니다.

  • "free matcap shaders"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 검색어와 같은 단어가 나오기 때문에 그걸 클릭하세요.

  • 먼저 Download를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Import로 변경되며 이 단추를 누르면 unitypackage를 가져오기 시작합니다.예전과 같이 도입하다.

  • 예를 들어, Asset 바로 아래에 "JMO Asseets"라는 폴더가 생성됩니다.

    이렇게 준비하면 완성된다.

    광택을 내다

  • 원래 분배된 재료를 선택하여 ctrl+D로 복제한다.

    복사한 재료에 적당한 이름을 지어주세요.광을 내고 싶어서 Sanma.피카로.
  • 재료 산마피카를 잡아당겨 씬의 꽁치 위에 올려 소재를 업데이트한다.복사된 재료이기 때문에 모양새가 변하지 않습니다
  • Inspector 오른쪽에 있는 키 아이콘을 클릭하면 Inspector 탭의 내용이 바뀌지 않도록 고정됩니다.

  • 는 방금 생성된 JMO Asseets 폴더의 이미지 폴더(Asseets)로 거슬러 올라간다. JMO Asseets Matcap Shaders > MaCrea).
  • 폴더 내 MaCrea4를 선택하여 Emission의 Matcap에 넣습니다.

    어떨지 꽁치가 반짝거린다.잘 됐다!
  • 응용편


    이번에는 마크레아.4를 사용했습니다. JMO Asseets에는 다양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Matcap에 들어가서 빛을 낼 수 있는 것을 찾아보세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