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FBX 파일에 가로줄을 넣어 흔들어 놓으려고 합니다.

우선 이 글을 읽어도 VCC를 흔들어서는 안 된다.
신지현: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못했어... 해결책을 아는 사람이 있으면 알려줘.
(VRM에 착용한 액세서리는 이 방법으로 가볍게 흔들 수 있다.)
boooth 같은 곳에서 구입한 3D 데이터에는 bone가 포함되지 않을 때도 있다.
흔들리고 싶지만 흔들리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쓰고 싶은 기사다.

이 보도는 이런 사람을 대상으로 쓴 것이다

  • Blender 약간 터치
  • Unity 자체 출력 VCC 사용 가능
  • 준비(뼈다귀 넣기)

  • Blender를 시작합니다.del로 입방체를 제거하고 가져오면 fbx를 읽습니다.
  • 흰색 빨간색 튜브를 왼쪽 버튼으로 눌러 흔들려는 사람의 원점에 설치한다.

    이번에는 입에 달았습니다.
    (3D 소재는 [cluster용 아이템] 생꽁치부터 대여).
  • 추가 > 아투그 > 단일 선택.

  • 볼록은 흰색 볼록에서 나오기 때문에 좋은 느낌을 주고 중심에 박아 넣는다.

  • 드릴을 박으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인형 아이콘을 눌러 X광선을 검사한다.

  • 사각형 송곳 앞부분의 원형을 편집 모드로 선택합니다.

  • E를 누르면 앞쪽에서 드릴이 뻗어 나와 똑같이 박힌다.

    (집필 시 VCD SpringBone은 10개의 RootBone에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 개체 모드로 바디(과메기)를 선택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방금 생성된 가로 흔들기를 선택합니다.

    뼈대는 주황색이고 기체는 빨간색 테두리다.
  • ctrl+p를 누르면 무엇을 물어볼지 묻기 때문에'자동 무게'를 선택합니다.

    무게는 자기가 생각하는 대로 타지 않았지만 각자 노력해 주세요.
  • 내보내기에서 fbx로 출력합니다.

    내보내기 설정이 기본 탭에서 다음 항목을 수정합니다.
  • • 확대/축소 적용은 전체 FBX입니다.
    • Shift 키를 누른 채 천사, 동물, 그물 모양, 기타 선택
    그리고 애니메이션 탭에서 바이크 애니메이션 검사를 취소했습니다. 이것은 마음에 드는 것입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동상 설정(공기)

  • 자세한 방법은 관영 위키(VCCI v2.25 이후)
  • 참조
  • 등급의 맨 위에 (VCD Object가 부여된 그) VCD Spring Bone을 수여합니다.

  • Root Bones의 Size를 1로 설정합니다.

  • Blender에 방금 추가한 bon Armature를 Root Bones의 Element 0에서 드래그합니다.

  • 흔들리는 상황을 조정하는 매개 변수.
  • 이후 출력, 끝!그랬으면 좋겠지만 처음에 쓴 대로 흔들리지 않을 거예요.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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