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XGraph] 냉방 효과를 만들어봤습니다.
입문
Unity 2019의 VFXGraph(Visual Effect Graph)로 냉방 효과를 만들어 봤습니다.
이번에는 이 효과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환경
Unity2019.2.0a9
Windows 10
High Definition Render Pipeline - Version 6.7.1 (Preview)
Visual Effect Graph - Version 6.7.1 (preview)
전체 VFXGraph
VFXGraph에 대한 설명
VFXGraph에는 다음과 같은 구성이 있습니다.
입자 생성 부분
번식 노드는 초당 24개의 입자를 생성하도록 24를 지정합니다.
입자 초기화 부분
입자의 초기화 부분은 입자의 초기 위치, 속도, 회전 속도, 수명을 설정한다.
프레임당 업데이트 섹션
각 프레임 업데이트 섹션에서는 경과 시간(Life)에 해당하는 치수 변경을 설정합니다.
배율 설정 over Life는 0-1의 크기 변화를 정의하고 하류의 Multiply 배율은 전체 크기를 제어합니다.
출력 섹션
빠른 출력 노드에 입자 그리기
기본 텍스쳐 부분은 안개무늬 로 설정됩니다.
안개 무늬 만드는 법
이번안개무늬은 Substance Designer에서 제작되었습니다.
Clouds2 노이즈와 고스 패턴을 Blend(Multiply)로 합성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FXGraph] 냉방 효과를 만들어봤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ngtm/items/7f583b98a6f4be47a2a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nity2019.2.0a9
Windows 10
High Definition Render Pipeline - Version 6.7.1 (Preview)
Visual Effect Graph - Version 6.7.1 (preview)
전체 VFXGraph
VFXGraph에 대한 설명
VFXGraph에는 다음과 같은 구성이 있습니다.
입자 생성 부분
번식 노드는 초당 24개의 입자를 생성하도록 24를 지정합니다.
입자 초기화 부분
입자의 초기화 부분은 입자의 초기 위치, 속도, 회전 속도, 수명을 설정한다.
프레임당 업데이트 섹션
각 프레임 업데이트 섹션에서는 경과 시간(Life)에 해당하는 치수 변경을 설정합니다.
배율 설정 over Life는 0-1의 크기 변화를 정의하고 하류의 Multiply 배율은 전체 크기를 제어합니다.
출력 섹션
빠른 출력 노드에 입자 그리기
기본 텍스쳐 부분은 안개무늬 로 설정됩니다.
안개 무늬 만드는 법
이번안개무늬은 Substance Designer에서 제작되었습니다.
Clouds2 노이즈와 고스 패턴을 Blend(Multiply)로 합성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FXGraph] 냉방 효과를 만들어봤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ngtm/items/7f583b98a6f4be47a2a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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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FXGraph에는 다음과 같은 구성이 있습니다.
입자 생성 부분
번식 노드는 초당 24개의 입자를 생성하도록 24를 지정합니다.
입자 초기화 부분
입자의 초기화 부분은 입자의 초기 위치, 속도, 회전 속도, 수명을 설정한다.
프레임당 업데이트 섹션
각 프레임 업데이트 섹션에서는 경과 시간(Life)에 해당하는 치수 변경을 설정합니다.
배율 설정 over Life는 0-1의 크기 변화를 정의하고 하류의 Multiply 배율은 전체 크기를 제어합니다.
출력 섹션
빠른 출력 노드에 입자 그리기
기본 텍스쳐 부분은 안개무늬 로 설정됩니다.
안개 무늬 만드는 법
이번안개무늬은 Substance Designer에서 제작되었습니다.
Clouds2 노이즈와 고스 패턴을 Blend(Multiply)로 합성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FXGraph] 냉방 효과를 만들어봤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ngtm/items/7f583b98a6f4be47a2a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FXGraph] 냉방 효과를 만들어봤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ngtm/items/7f583b98a6f4be47a2a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