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X Graph] 보물상자를 반짝반짝 빛나게 해 보세요.
입문
VFX 그래프(Visual Effect Graph)로 보물상자를 반짝반짝 빛나게 하는 효과를 만들어 봤습니다.

이번 보도에서 나는 상술한 효과의 제작 방법을 설명하고 싶다.
환경
[Unity 버전]
Unity 2019.1.1f1
[포장]
Lightweight RP - Version 5.7.2
Visual Effect Graph - Version 5.13.0(Preview)
【OS】
Windows 10
1단계: 텍스쳐 준비
이번에는 아래 사각성의 무늬를 사용했다.(해상도: 128x128)

위의 무늬는 보조 디자이너를 사용하여 만든 것이다.

STEP2: VFX 그래프 만들기
이번에는 다음과 같은 VisualEffectGraph를 만들었습니다.

VFX Graph 설명: 입자 번식
"항정 번식 속도"블록을 사용하면 초당 32개의 입자를 생성할 수 있다.

VFX Graph 설명: 입자 노드 초기화
Position(Sphere)
블록은 입자의 초기 위치를 구형으로 설정한다.Set Lifetime Random
블록은 입자의 수명을 설정한다.
VFX Graph 설명: 노드 업데이트(입자 프레임당 처리)
이번에는 어떤 업데이트 노드에도 가지 않았다.

VFX Graph 설명: Output 노드(도면 입자)
Set Size over Life
덩어리는 시간의 추이에 따라 입자의 크기를 점차 줄일 것이다.입자가 생성될 때 1이고 마지막은 0이다.그 다음
Multiply Size
블록을 사용하여 입자의 크기를 0.2배 증가시킨다.마지막
Multiply Color randomized
블록을 사용하여 입자 색을 무작위로 표시합니다.
STEP3: VFX 그래프 구성
STEP2 배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VFXGraph의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STEP4: 보물상자 구성
보물상자를 놓고 Post Processing Stack의 Bloom을 적용하면 외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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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물상자 정보
보물상자는 아래의 자산을 사용합니다.
Treasure Set - Free Chest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3d/props/interior/treasure-set-free-chest-72345
참조 URL
LWRP에서 [Unity] Visual Effect Graph(VFX Graph) 사용
http://tsubakit1.hateblo.jp/entry/2019/04/03/233240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FX Graph] 보물상자를 반짝반짝 빛나게 해 보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ngtm/items/c623ce1cbee269e28b9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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