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2.8에서 추적 사용
2783 단어 Blender2.8블렌더
여기 의 사이트를 참고하여 텐토우충의 튜토리얼을 하고 있습니다만, Blender2.8로부터 크게 UI가 바뀐 것 같아 사이트와 다른 점이 조금 있습니다.
그 중 이번에는 빛을 객체의 방향으로 항상 향하게 하는 추적에 대해
2.8 버전의 방법으로 설명합니다.
추적이란?
추적은 한 객체 A가 항상 다른 객체 B의 방향을 향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이번에는 스포트라이트를 항상 텐토우충으로 향하도록 합니다.
방법
먼저 향하고 싶은 객체(이번에는 스포트라이트)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속성 창에서 Object Constraint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개체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Add Object Constraint를 누르고 Track To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먼저 향하고 싶은 객체(이번에는 스포트라이트)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속성 창에서 Object Constraint를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개체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Add Object Constraint를 누르고 Track To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에는 스포트라이트가 아래를 향하고 있기 때문에 To는 -Z를 지정합니다. 그러면 스포트라이트의 로컬 좌표축의 -Z 방향이 무당벌레의 방향을 향합니다.
Up은 그 때 어느 축을 위로 향하게 할까입니다. To와 같은 축을 지정해 버리면 이쪽이 우선되어, 오브젝트가 향해 주지 않기 때문에 그 이외를 지정합니다. 이번에는 Y를 지정합니다.
이제 스포트라이트가 항상 무당벌레의 방향을 향하게 되었습니다.
시험에 무당벌레를 움직여 확인해 봅니다.
단단히 추적할 수 있습니다.
요약
절차를 마지막으로 요약합니다.
결론
Blender는 조사하면 2.8 이전의 버전이 많기 때문에, 좀처럼 발견되지 않는 것이 있기 때문에 순차 기사를 써 가려고 생각합니다.
참고
StackOverflow 쪽에 있던 질문을 참고로 했습니다.
htps : // b ぇ로 r. s c x x 짱. 코 m / 쿠에 s 치온 s / 42837 / 곤 st 라이언 t- ぇ- 카메라와 - ぉ 오 k t an - 오 b ぇ c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2.8에서 추적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tsu30/items/851f651355b2c53d9bd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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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ckOverflow 쪽에 있던 질문을 참고로 했습니다.
htps : // b ぇ로 r. s c x x 짱. 코 m / 쿠에 s 치온 s / 42837 / 곤 st 라이언 t- ぇ- 카메라와 - ぉ 오 k t an - 오 b ぇ c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Blender2.8에서 추적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tsu30/items/851f651355b2c53d9bd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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