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Blender2.8 간단하게 웨이브 만드는 법

5692 단어 Blender2.8
환경 노트
⭐𐁨Mac OS Mojave 버전 10.14
⭐️Blender2.82
↓↓ 실제 활동 영상
⛵️Blender⛵블렌더의 원숭이 군🐒부터 시작하다⛵스카이 웨이브🏄‍♀️애니메이션 만들었어요.😊아주 간단하게 완성이 됐습니다.💕💕 https://t.co/ObEOyVb9bc pic.twitter.com/Odtx3UTFnI — non (@nonnonkapibara) July 25, 2020


<환경 소재를 구성하는 "class="fragment>; 환경 소재를 설정하는


우선 해파의 이미지(hdr)를 제작할 준비를 합니다.


HDI 소재가 대거 공개된'HDDRIHAVEN'에서 아래 소재 다운로드p>

HDRIHAVEN

https://hdrihaven.com/hdri/?c=skies&h=spiaggia_di_mondello





세계 속성 - 색상 - 환경 텍스쳐 선택br/>



다운로드한 HDR 이미지 선택br/>
섀도우 환경 텍스쳐 표시하기 선택br/>




추가 - 메쉬 - 원숭이 선택br/>


모뎀 속성 - 모뎀 추가 - 바다 선택br/>
원숭이가 바다로 변했어요.br/>



에서 바다의 색을 설정합니다br/>
재료 특성 - 새로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br/>


바탕색에서 색상 선택br/>



거친도 0.01전파 0.8결정하다.br/>


방사선 설정



모뎀 속성 선택

물결
2.5
확대
해상도 10

결정하다


여기서부터 애니메이션 만들기.
'시간' 을 '1' 으로 설정하고, '키 프레임 추가' 를 오른쪽 단추로 누르면




애니메이션 250, "시간"을 "15"로 설정하고 "관건 프레임 추가"를 오른쪽 단추로 클릭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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