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휴대폰에서 VIVE Hand Tracking SDK를 사용해 보세요.

3554 단어 AndroidViveUnity

개요


며칠 전에 발표된 Vive에서 손 추적이 가능한 VIVE Hand Tracking SDK
Vive뿐만 아니라 Android 휴대폰도 지원합니다.
이번에는 SDK와 Unity의 조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손으로 추적하는 SDK도 Vive Focus와 Android의 스마트폰을 지원하니 꼭 사용해 보세요.작업 환경:https://t.co/TbRyAXVHCQ SDK: https://t.co/AcY4BL9P74 https://t.co/xMtMbYavIM - VIVE는 일본(@ViveJapan Sup)을 지원합니다2019년 4월 15일

SDK 획득


https://developer.vive.com/resources/knowledgebase/vive-hand-tracking-sdk/

이 페이지의 하단에서 SDK
다운로드


에서 "Hand Tracking SDK Unity Sample.unitypackage"및 "Hand Tracking SDK Unity.unitypackage"를 사용하여


Unity로 가져오기 및 설정


Unity에서 항목을 열어 Android를 구축 가능한 상태로 만듭니다.

그리고 아까 "Hand Tracking SDK Unity Sample.unity package"와 "Hand Tracking SDK Unity.unity package"를 가져오십시오


항목 설정을 열고 다음 설정을 수행합니다.

-XR 설정에서 Virtual Reality Supported 열기
- Cardboard를 Virtual Reality SDKs로 설정
- 기본값을 유지하면 구성할 수 없으므로 Pacakge Name을 적절한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 Cardboard를 사용하기 때문에 최소 API 레벨을 "Android5.0"이상으로 설정합니다




구축


"Sample"이 있기 때문에


단말기에 설치, 카메라 권한 허용

왼손의 추적은 녹색점으로 표시하고, 오른손의 추적은 파란색으로 표시한다.


해설


추적 자체는 카메라에 부착된 Gesture Provider를 통해

HandRender에 표시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디스플레이의 맞춤형 제작은 HandRender를 바탕으로 개조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p>
또한 Z 방향의 추적을 잘 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평면상의 추적이다p>
손의 좌표뿐만 아니라 제스처의 식별도

설치에 따라 스마트폰 VR 콘텐츠의 새로운 표현으로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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