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cluster 할로윈 호박을 빛나게 해봤어
⭐️Mac Book Pro(Mac OS Catalina)
⭐️Unity 2019.4.22f1
↓↓↓완성 내용
🎃Unity 🎃☀️Blender로 만든 3D🎃 할로윈🎃 호박을 Unity에서✨빛나게 해봤어요 🎃할로윈🎃VR 만들거야😘↓↓ 절차서
cluster의 공식 사이트 「Creators Guid」에 실려 있는 PostProcessing의 설정을 해 보았습니다.
이하, cluster의 공식 사이트 지침서
PostProcessing을 사용하여 세계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PostProcessing 설치
나는 "Cluster Creator Kit"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PostProcessing을 설치해야했습니다.
ClusterCreatorKitSample-master를 사용하는 경우 PostProcessing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htps // t. 코/5T파 JL9rs
Creator Ki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은 cluster 문서 Post Processing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현시점 2020.10.08 시점에서는, 「Version 2.3.0」이었습니다.
#Unity
Post Processing 설정
htps : // c 그리고 r.ぅs하여 r. 무/2020/04/01/호 w와-포 stp 로세신 g/
htps : // c ㎅s rvr. 기트 보오 k. 이오 / c 후 r t /
머티리얼을 빛나게 하는 설정
완성!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cluster 할로윈 호박을 빛나게 해봤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onkapibara/items/4f4b6f90a2062e1648a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