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ore를 사용한 광학 시스루를 사용해 보세요.
할 일
ARCore와 HoloKit을 이용한 광학 시스루 체험.
AR_Fukuoka로 ARCore를 만져 주셨으므로, 자신이 순서 만든 느낌으로 기사로 한다.
(순서 만든 것은 주최자이므로 자신이 아닙니다)
주최자에게 감사합니다!
AR이란?
MR(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의 혼합 기술) 중 현실 성분이 많은 기술.
가상 성분이 많은 것은 AV(Augumented Virtuality).
HoloKit
자기 위치 추정 기능을 가진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광학 시스루 AR을 실현하는 키트.
Tango, ARCore, ARKit에 대응.
거울과 하프 미러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를 투과시켜 표시한다.
환경
MR(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의 혼합 기술) 중 현실 성분이 많은 기술.
가상 성분이 많은 것은 AV(Augumented Virtuality).
HoloKit
자기 위치 추정 기능을 가진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광학 시스루 AR을 실현하는 키트.
Tango, ARCore, ARKit에 대응.
거울과 하프 미러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를 투과시켜 표시한다.
환경
즉시 시작
HoloKit SDK for Android 다운로드 및 압축 해제.
Unity를 시작하고 압축을 푼 HoloKit SDK를 엽니다.
"Switch to Android Now?"라고 듣기 때문에 "Switch to Android"를 선택.
에셋 스토어에서 3DModel을 import. 이번 이용하는 것은,
Earth Planet With Atmospheric Scattering
Asssets->Earth->Prefab 내의 Earth를 Hieralchy에 드래그&드롭으로 추가한다.
위치와 크기 조정
position: X:0, Y:0, Z:1
scale: X:0.01, Y:0.01, Z:0.01
회전이란 Inspector의 y축으로 조정. 회전을 -60000으로 하려고 하면 최대가 -1000이었다.
빌드 설정
File->Build Settings->Player Settings에서 Player의 inspector를 열고 아래의 설정을 한다.
Assets -> HoloKit SDK -> Starter -> HoloKitCameraRig를 Hieralchy로 드래그 앤 드롭
Assets -> HoloKit SDK -> Scripts -> HoloKitCalibration.cs 수정
Build and Run!!
참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Core를 사용한 광학 시스루를 사용해 보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iyatama/items/9d4d5d4051308a1c086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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