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를 사용하여 ARCore AR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뮬레이터로 움직일 때 좀 빠져서 공유해요.
(Unity에서 만든 AR 응용 프로그램은 이 글의 방법과 다르다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필요한 환경
샘플 항목 다운로드
이 문서에서는 ARCore SDK의 예제 항목을 사용합니다.
다운로드ARCore SDK.
그런 다음 Android Studio에서 엽니다
samples/hello_ar_java
.팩시밀리
에뮬레이터를 시작합니다.
일부 단말기는 ARCore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시뮬레이터는 새 단말기가 가장 좋다.
API 레벨은 27보다 커야 합니다.(API 레벨이 가장 좋고 최신 29)
예제 응용 프로그램 시작
나는 여기서부터 좀 빠져들었다.
예시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This application requires the atest version of Google Play Services for AR.
(このアプリを使用するには、最新バージョンのGooglePlay開発者サービス(AR)が必要です。)
나왔습니다.아날로그에서 AR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구글플레이 서비스 for AR이 필요할 것 같다.
CONTINUE
를 누르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팝업됩니다.이걸 설치해야 돼요.
Your device isn't compatible with this version.
(お使いのデバイスはこのバージョンに対応していません。)
아날로그에서 AR 샘플 응용 프로그램을 무한정 시작할 수 없음을 표시합니다.이럴 때 가만히 ARCore 문서 있어봐!
GitHub의 게시 페이지 에서 최신
Google_Play_Services_for_AR.apk
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2019년 11월 현재), v1.13.0이 최신
DL의 apk 파일을 에뮬레이터에 끌어다 놓거나 에뮬레이터가 시작하는 동안 아래adb 명령을 누르십시오.
adb install -r Google_Play_Services_for_AR_1.13.0_x86_for_emulator.apk
만약 네가 잘 설치했다면,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 목록에 나타날 것이다그리고 샘플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합니다...
무사히 아날로그로 AR 어플리케이션을 시작했습니다!!!
왜 평면이 인식되면 하얗게 변하는지 모르겠다.다른 응용 프로그램이라면 그렇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샘플 응용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
에뮬레이터에서 실행하려면 다음과 같은 관건을 사용하십시오
platform
key
mac
option + WASD
Linux, Windows
Alt + WASD
참고로 모방기 오른쪽에 있는 "..."의 Virtual sensors에서도 센서의 값을 직접 만지작거리며 이동합니다.
API 레벨이 28보다 낮은 경우...
API 레벨이 29가 아닌 28 또는 27인 경우
이
this device does not support AR
로 표시되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apk 파일의 버전을 낮출 수 있습니다...그렇게 생각하지만 원래 깨닫지 못했다Google_Play_Services_for_AR.apk
.식견이 있는 사람은 평론을 기다린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아날로그를 사용하여 ARCore AR 애플리케이션 실행),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amakentoc/items/e3c7de31cae11e43948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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