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effects 기술 선을 황금 비율로 표현식으로 그립니다.
8976 단어 adobeAfterEffects표현
실제로 만든 것은 이것입니다.
디자인에 황금 비율을 통합
외형은 보통
하지만 황금 비율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점에서 직경 100px의 원의 황금비를 몇 개나 내고, 그 황금비로 내는 원의 45도로 패스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실제 익스프레션 내용
셰이플레이어 패스에 아래의 익스프레션
var Randomize = thisLayer("エフェクト")("Randomize")("スライダー");
seedRandom(Randomize,true)
var pathLength = thisLayer("エフェクト")("PathLength")("スライダー");
var BaseCircle = effect("Base Design Size")("スライダー");
var ratio = effect("Ratio")("スライダー");
var VL = thisLayer("エフェクト")("ValueLength")("スライダー");// value length
var tempkakudo = thisLayer("エフェクト")("Degree")("スライダー");
var kakudo ;
var check = thisLayer("エフェクト")("Start Invert")("チェックボックス");
var pathArray =[];
var tempx = 0;
var tempy =0;
for ( var i = 0 ; i < pathLength ; i++ ){
var temp = Math.pow( ratio,Math.round( random(1,VL) ) )*BaseCircle;
if (random() > .5 ){
kakudo = -tempkakudo;
}else{
kakudo = tempkakudo;
}
if ((i%2) == check ){
tempx = tempx + (temp/2)*Math.cos(kakudo);
tempy = tempy + (temp/2)*Math.sin(kakudo);
pathArray.push([tempx,tempy])
}else{
tempx = tempx + (temp/2)*Math.cos(0);
pathArray.push([tempx,tempy])
}
}
createPath(points = pathArray, inTangents = [], outTangents = [], is_closed = false)
제어 이펙트는 이런 느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ftereffects 기술 선을 황금 비율로 표현식으로 그립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imeToEdit/items/5cac62fd11f0bb467cd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외형은 보통
하지만 황금 비율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점에서 직경 100px의 원의 황금비를 몇 개나 내고, 그 황금비로 내는 원의 45도로 패스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실제 익스프레션 내용
셰이플레이어 패스에 아래의 익스프레션
var Randomize = thisLayer("エフェクト")("Randomize")("スライダー");
seedRandom(Randomize,true)
var pathLength = thisLayer("エフェクト")("PathLength")("スライダー");
var BaseCircle = effect("Base Design Size")("スライダー");
var ratio = effect("Ratio")("スライダー");
var VL = thisLayer("エフェクト")("ValueLength")("スライダー");// value length
var tempkakudo = thisLayer("エフェクト")("Degree")("スライダー");
var kakudo ;
var check = thisLayer("エフェクト")("Start Invert")("チェックボックス");
var pathArray =[];
var tempx = 0;
var tempy =0;
for ( var i = 0 ; i < pathLength ; i++ ){
var temp = Math.pow( ratio,Math.round( random(1,VL) ) )*BaseCircle;
if (random() > .5 ){
kakudo = -tempkakudo;
}else{
kakudo = tempkakudo;
}
if ((i%2) == check ){
tempx = tempx + (temp/2)*Math.cos(kakudo);
tempy = tempy + (temp/2)*Math.sin(kakudo);
pathArray.push([tempx,tempy])
}else{
tempx = tempx + (temp/2)*Math.cos(0);
pathArray.push([tempx,tempy])
}
}
createPath(points = pathArray, inTangents = [], outTangents = [], is_closed = false)
제어 이펙트는 이런 느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ftereffects 기술 선을 황금 비율로 표현식으로 그립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imeToEdit/items/5cac62fd11f0bb467cd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var Randomize = thisLayer("エフェクト")("Randomize")("スライダー");
seedRandom(Randomize,true)
var pathLength = thisLayer("エフェクト")("PathLength")("スライダー");
var BaseCircle = effect("Base Design Size")("スライダー");
var ratio = effect("Ratio")("スライダー");
var VL = thisLayer("エフェクト")("ValueLength")("スライダー");// value length
var tempkakudo = thisLayer("エフェクト")("Degree")("スライダー");
var kakudo ;
var check = thisLayer("エフェクト")("Start Invert")("チェックボックス");
var pathArray =[];
var tempx = 0;
var tempy =0;
for ( var i = 0 ; i < pathLength ; i++ ){
var temp = Math.pow( ratio,Math.round( random(1,VL) ) )*BaseCircle;
if (random() > .5 ){
kakudo = -tempkakudo;
}else{
kakudo = tempkakudo;
}
if ((i%2) == check ){
tempx = tempx + (temp/2)*Math.cos(kakudo);
tempy = tempy + (temp/2)*Math.sin(kakudo);
pathArray.push([tempx,tempy])
}else{
tempx = tempx + (temp/2)*Math.cos(0);
pathArray.push([tempx,tempy])
}
}
createPath(points = pathArray, inTangents = [], outTangents = [], is_closed = false)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ftereffects 기술 선을 황금 비율로 표현식으로 그립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imeToEdit/items/5cac62fd11f0bb467cd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