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의 지속 시간과 프레임 속도를 지정하고 함께 변경
개요
Adobe ExtendScript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지속 시간과 프레임 속도를 지정하고 함께 변경합니다.
작례
해설
var durationtext=this.add("statictext", [20, 0, 120, 10],"デュレーション")
var durationedittext = this.add("edittext",[20, 15, 120, 45], []);
var fpstext=this.add("statictext", [20, 50, 120, 60],"フレームレート")
var fpsedittext= this.add("edittext",[20, 65, 120, 95], []);
var btn = this.add("button",[20, 100, 120, 120], "実行");
var i;
btn.onClick = function(){
//ボタンが押されたら入力された数字(文字列)を 数値に変換
var fps =Number(fpsedittext.text);
var duration =Number (durationedittext.text);
//プロジェクト内のアイテムをapp.project.items[i]に格納する
for(i =1; i<= app.project.items.length; i++){
app.project.items[i];
//app.project.items[i]からinstanceofを使ってCompItemかを判定する
//CompItemか判定した後app.project.items[i]にフレームレートとデュレーションを設定する
if((app.project.items[i] instanceof CompItem)) {
app.project.items[i].duration = duration;
app.project.items[i].frameRate = fps;
}
}
//結果をアラート表示
alert(i+'つのコンポとアイテムのデュレーションとフレームレートを設定しました');
}
어떤 움직임을 할 것인가는 코멘트를 읽으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e로 제작하는 루프 소재의 딜레이션을 변경하는데 편리합니다.
관련 기사
[루프 소재 만들기] AfterEffects로 머리카락을 익스프레션으로 흔들리는 법
참고 자료
After Effects 스크립트 참조
예문 01
참고서적
After Effects 자동화 샘플 프로그램
After Effects 자동화 샘플 프로그램 아래
Adobe JavaScript 참조
ExtendScript Toolkit(ESTK) 기본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프로젝트의 지속 시간과 프레임 속도를 지정하고 함께 변경),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_tyanww/items/6b4550fdff6a70da4ed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해설
var durationtext=this.add("statictext", [20, 0, 120, 10],"デュレーション")
var durationedittext = this.add("edittext",[20, 15, 120, 45], []);
var fpstext=this.add("statictext", [20, 50, 120, 60],"フレームレート")
var fpsedittext= this.add("edittext",[20, 65, 120, 95], []);
var btn = this.add("button",[20, 100, 120, 120], "実行");
var i;
btn.onClick = function(){
//ボタンが押されたら入力された数字(文字列)を 数値に変換
var fps =Number(fpsedittext.text);
var duration =Number (durationedittext.text);
//プロジェクト内のアイテムをapp.project.items[i]に格納する
for(i =1; i<= app.project.items.length; i++){
app.project.items[i];
//app.project.items[i]からinstanceofを使ってCompItemかを判定する
//CompItemか判定した後app.project.items[i]にフレームレートとデュレーションを設定する
if((app.project.items[i] instanceof CompItem)) {
app.project.items[i].duration = duration;
app.project.items[i].frameRate = fps;
}
}
//結果をアラート表示
alert(i+'つのコンポとアイテムのデュレーションとフレームレートを設定しました');
}
어떤 움직임을 할 것인가는 코멘트를 읽으면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e로 제작하는 루프 소재의 딜레이션을 변경하는데 편리합니다.
관련 기사
[루프 소재 만들기] AfterEffects로 머리카락을 익스프레션으로 흔들리는 법
참고 자료
After Effects 스크립트 참조
예문 01
참고서적
After Effects 자동화 샘플 프로그램
After Effects 자동화 샘플 프로그램 아래
Adobe JavaScript 참조
ExtendScript Toolkit(ESTK) 기본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프로젝트의 지속 시간과 프레임 속도를 지정하고 함께 변경),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_tyanww/items/6b4550fdff6a70da4ed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var durationtext=this.add("statictext", [20, 0, 120, 10],"デュレーション")
var durationedittext = this.add("edittext",[20, 15, 120, 45], []);
var fpstext=this.add("statictext", [20, 50, 120, 60],"フレームレート")
var fpsedittext= this.add("edittext",[20, 65, 120, 95], []);
var btn = this.add("button",[20, 100, 120, 120], "実行");
var i;
btn.onClick = function(){
//ボタンが押されたら入力された数字(文字列)を 数値に変換
var fps =Number(fpsedittext.text);
var duration =Number (durationedittext.text);
//プロジェクト内のアイテムをapp.project.items[i]に格納する
for(i =1; i<= app.project.items.length; i++){
app.project.items[i];
//app.project.items[i]からinstanceofを使ってCompItemかを判定する
//CompItemか判定した後app.project.items[i]にフレームレートとデュレーションを設定する
if((app.project.items[i] instanceof CompItem)) {
app.project.items[i].duration = duration;
app.project.items[i].frameRate = fps;
}
}
//結果をアラート表示
alert(i+'つのコンポとアイテムのデュレーションとフレームレートを設定しました');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프로젝트의 지속 시간과 프레임 속도를 지정하고 함께 변경),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_tyanww/items/6b4550fdff6a70da4ed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