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Animation Expression selector 익스프레션 copipe 용
8343 단어 adobeAfterEffects표현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동영상은 2020/04/24 공개
htps //w w. 요츠베. 이 m/와 tch? v=82뮤_21아3오
코피페용 익스프레션
In용
amp = 100; //バウンスの強さ
freq = 2; //バウンスの周波数
decay = 5;//バウンスの減衰
delay = .02;//文字毎の遅延設定
charaDelay = delay*(textIndex-1)//文字毎の遅延の値
t = (time - inPoint)-charaDelay; //文字毎の遅延の時間
if (t > 0){
amp*Math.cos(freq*t*2*Math.PI)/Math.exp(decay*t);
}else{
100
}
Out용
NumChara = thisLayer.text.sourceText.length;
amp = 100; //バウンスの強さ
freq = 2; //バウンスの周波数
decay = 5;//バウンスの減衰
delay = .05;//文字毎の遅延設定
charaDelay = -delay*(textIndex-1)//文字毎の遅延の値
outTrigger = marker.key(1).time;
outTrigger = outTrigger+(NumChara*delay)-inPoint;
t = outTrigger-(time - inPoint)-charaDelay; //文字毎の遅延の時間
if (t > 0){
amp*Math.cos(freq*t*2*Math.PI)/Math.exp(decay*t);
}else{
100
}
out을 레이어의 지속 시간으로 제어하고 싶을 때는
이쪽이 사용하기 편할지도.
NumChar = thisLayer.text.sourceText.length;
dealy = .05;
amp = 100;
freq = 2;
decay = 5;
charDelay = -dealy*(textIndex);
outTrigger = outPoint-(NumChar*dealy)-inPoint;
t = outTrigger-(time - inPoint)-charDelay;
if ( t >= 0){
result = amp*Math.cos(freq*t*2*Math.PI)/Math.exp(decay*t)
}else{
100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extAnimation Expression selector 익스프레션 copipe 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imeToEdit/items/0720930326422d22969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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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n용
amp = 100; //バウンスの強さ
freq = 2; //バウンスの周波数
decay = 5;//バウンスの減衰
delay = .02;//文字毎の遅延設定
charaDelay = delay*(textIndex-1)//文字毎の遅延の値
t = (time - inPoint)-charaDelay; //文字毎の遅延の時間
if (t > 0){
amp*Math.cos(freq*t*2*Math.PI)/Math.exp(decay*t);
}else{
100
}
Out용
NumChara = thisLayer.text.sourceText.length;
amp = 100; //バウンスの強さ
freq = 2; //バウンスの周波数
decay = 5;//バウンスの減衰
delay = .05;//文字毎の遅延設定
charaDelay = -delay*(textIndex-1)//文字毎の遅延の値
outTrigger = marker.key(1).time;
outTrigger = outTrigger+(NumChara*delay)-inPoint;
t = outTrigger-(time - inPoint)-charaDelay; //文字毎の遅延の時間
if (t > 0){
amp*Math.cos(freq*t*2*Math.PI)/Math.exp(decay*t);
}else{
100
}
out을 레이어의 지속 시간으로 제어하고 싶을 때는
이쪽이 사용하기 편할지도.
NumChar = thisLayer.text.sourceText.length;
dealy = .05;
amp = 100;
freq = 2;
decay = 5;
charDelay = -dealy*(textIndex);
outTrigger = outPoint-(NumChar*dealy)-inPoint;
t = outTrigger-(time - inPoint)-charDelay;
if ( t >= 0){
result = amp*Math.cos(freq*t*2*Math.PI)/Math.exp(decay*t)
}else{
100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extAnimation Expression selector 익스프레션 copipe 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imeToEdit/items/0720930326422d22969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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