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go에서 기존 AreaDescription File 읽기

4687 단어 TangoUnity
KSF(공식 Squist1는 낡았기 때문)

ADF(Area Description File) 작성


탱고의 샘플 장면 중의 AreaDescriptionManager를 사용하여 제작한다.

Tango 시스템 설정


대체로 공식적인 인트로덕션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을 따라간다.
특히 한번 해보고 싶다고 해서 Tango Manager에 붙이는 것을 잊지 마라Relocalizing Overlay.
움직이지 않아서2.
특히 주의해야 할 점은 다음과 같다.
  • Tango Manager settings for saved area descriptions에서 설명한 Enable Area Descriptions
    Pose Mode의 하단으로 통일되어 있기 때문에 Local Area Description(Load Existing)
  • Enable Video Overlay 또는 Texture가 포함된 이미지를 선택하여 카메라 이미지를 촬영합니다.
  • 최신 ver3에서 TextureTango Delta Camera의prefab를 통일하여 Tango AR Camera에 붙이기Tango Camera
  • 처음의FarClip 값이 의외로 짧기 때문에 길게 남기는 것이 좋다(상기 그림에서 100으로 설정)
  • 불러올 ADF 선택


    공식 코드는 최신 ADF를 읽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면 적당히 선택하십시오.
    AreaLearningStartup.cs
        public void OnTangoPermissions(bool permissionsGranted)
        {
            if (permissionsGranted)
            {
                AreaDescription[] list = AreaDescription.GetList();
                if (list.Length > 0)
                {
                    foreach (AreaDescription areaDescription in list)
                    {
                        dropdown.options.Add (new Dropdown.OptionData (areaDescription.m_uuid + "(" + areaDescription.GetMetadata().m_name + ")"));
                    }
                }
                else
                {
                    Debug.Log("No area descriptions available.");
                }
            }
        }
    
    같은 방법으로 하단을 만들고 On Button Presed 또는 뭐Tango AR Screen를 사용한다.
    https://developers.google.com/tango/apis/unity/unity-howto-area-learning  
    실제 경험
    Gankino (Version 1.52, April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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