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로 NowLoading 화면 만들기(C# 버전)
항상 게임이 있는 마운트 화면을 만들고 싶어요.
http://gametukurikata.com/program/nowloading
참고로 하다.하지만 자바스크립트 버전이 기재돼 있어서 C# 버전을 만들어 봤어요.
LoadingScene.cs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LoadingScene : MonoBehaviour {
private AsyncOperation async;
public GameObject LoadingUi;
public Slider Slider;
public void LoadNextScene() {
LoadingUi.SetActive(true);
StartCoroutine(LoadScene());
}
IEnumerator LoadScene() {
async = SceneManager.LoadSceneAsync("[シーン名]");
while (!async.isDone) {
Slider.value = async.progress;
yield return null;
}
}
}
실행 결과
컴퓨터라면 읽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잘 모르겠지만 이런 느낌으로 화면에 끼워 넣을 수 있다.
※ 읽은 장면은 신경쓰지 마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로 NowLoading 화면 만들기(C# 버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RU_KABUTO/items/02d0d13b41e1f94534e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public class LoadingScene : MonoBehaviour {
private AsyncOperation async;
public GameObject LoadingUi;
public Slider Slider;
public void LoadNextScene() {
LoadingUi.SetActive(true);
StartCoroutine(LoadScene());
}
IEnumerator LoadScene() {
async = SceneManager.LoadSceneAsync("[シーン名]");
while (!async.isDone) {
Slider.value = async.progress;
yield return null;
}
}
}
컴퓨터라면 읽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잘 모르겠지만 이런 느낌으로 화면에 끼워 넣을 수 있다.
※ 읽은 장면은 신경쓰지 마세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로 NowLoading 화면 만들기(C# 버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ARU_KABUTO/items/02d0d13b41e1f94534e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