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it2 UnitySDK를 넣은 상태로 IL2CPP 빌드하면 에러가 나왔을 때의 메모
IL2CPP를 빌드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Exception:/Applications/Unity/Hub/Editor/2018.2.16f1/Unity.app/Contents/il2cpp/build/il2cppcore/il2cppcore.dll did not run properly!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덧붙여서 IL2CPP에서 Mono로 한 경우는 제대로 빌드가 통과한다.
해결책
h tps : // / t t c c t. 오 rg / 우니 ty- ch의 ぉ ギエ s / う に ty - arki tp ぅ 긴 / 이스에 s / 25 / 안 d 로이 ㅇ l2c
조사한 결과 이슈가 오르고 있었습니다.
ARVideoFormat.cs의
#if UNITY_EDITOR
private static void EnumerateVideoFormats(VideoFormatEnumerator videoFormatEnumerator) {
}
#else
[DllImport("__Internal")]
private static extern void EnumerateVideoFormats(VideoFormatEnumerator videoFormatEnumerator);
#endif
여기
#if UNITY_EDITOR || !UNITY_IOS //こうする
private static void EnumerateVideoFormats(VideoFormatEnumerator videoFormatEnumerator) {
}
#else
[DllImport("__Internal")]
private static extern void EnumerateVideoFormats(VideoFormatEnumerator videoFormatEnumerator);
#endif
이와 같이 플랫폼 식별을 바꾸면 해결합니다.
덧붙여서 앞서 본 최신 최신 커밋으로 수정 대응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https://bitbucket.org/Unity-Technologies/unity-arkit-plugin/src/472ea0983dcd12a563e7c47a23d9bb405bdeb2a5/Assets/UnityARKitPlugin/Plugins/iOS/UnityARKit=
프로젝트의 사정이 생기면 최신판 가져온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낫지 않았습니다 (2019년 1월 현재)
h tps : // / t t c c t. 오 rg / uni ty-ch ぉ ギ e s / u ny ty r ki t p ㅅ 긴 / 푸 l 루 쿠에 sts / 57 / 푹 ぇ d로 오후 r 마 t- 아- w / ぢ f
MR은 나왔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RKit2 UnitySDK를 넣은 상태로 IL2CPP 빌드하면 에러가 나왔을 때의 메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zuQiita/items/47947135c2e8f43d7b5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