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Sumerian에서 fbx 파일 가져오기

4212 단어 SumerianVRAWS

소개


  • 지난 반년 정도 Unity에서 VR 개발을하고 있습니다.
  • AWS에서도 VR 개발을 할 수 있는 Sumerian이 등장했다고 듣고, 끄덕이고 있습니다!
  • Unity에서도 사용하고 있던 3D 오브젝트를 Sumerian에서도 사용하고 싶고, 그 방법을 비망록 정도에 메모해 둡니다.
  • 세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있으므로 나쁘지 않습니다.

  • Amazon Sumerian이란?


  • AWS에서 VR, AR, 3D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상에서 완결한다. (Unity 또는 Unreal Engine4와 같은 게임 엔진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됩니다!)
  • Oculus Rift, HTC Vive, ARKit(iOS)에 대응. (ARCore (Android)는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 WebVR에도 대응. (단, 스마트 폰의 WebVR 대응은 별도 스스로 괴롭히지 않으면 안된다)

  • 사용자 가이드는 여기 (내용은 모두 동일)
  • htps : // / cs. 아 ws. 아마존. 코 m / 그럼 _ jp / 스메리안 / 아 st / 우세 r 구이 / 아마 존 - 스메리 앙. HTML
  • htps : // / cs. 아 ws. 아마존. 코 m / 스메리 앙 / 아 st / 우세 r 구이로 / 스메리 안구이. pdf


  • 2018년 3월 현재 미리보기 기간 중


  • 즉, AWS 계정이 있으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만져 보아야합니다!

  • Sumerian을 만져 보았습니다.



    Scene 만들기


  • Sumerian 대시 보드를 열고 Create New Scene을 클릭하십시오.
  • Scene 이름을 입력합니다. 여기에서는 「SampleScene」이라고 합니다.
  • 에디터 화면은 이런 느낌. Unity 같은.

  • fbx 파일 가져오기


  • 이번에는 볼링 핀 fbx 파일을 Sumerian으로 가져옵니다.
  • 편집기의 왼쪽 하단에있는 Assets 테두리에 가져올 fbx 파일을 드래드 라. 그러면 Assets 안에 fbx 파일이 표시된다.

  • 가져온 fbx 파일 안의 Entity 마크(육각형)를 중앙의 Scene 화면에 드래드라.
  • 처음에는 Asset Pack 당 드라도라하고 잘 가져올 수 없습니다. 막힌 w
  • Unity에서 말하는 GameObject가 Sumerian에서는 Entity에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


  • 음, 표시된 것은 새까만 볼링 핀입니다. 왼쪽 상단의 Entities에서 핀 Entity를 클릭하여 Light를 연결합니다. (Light Entity를 추가하는 것도 OK)
  • 볼링 핀을 볼 수 있었습니다!

  • Publish


  • 편집기 상단의 Scene에서 Pubulish를 클릭합니다.

  • Publish를 클릭하십시오.

  • 백업을 해 두는 것이 좋네요-같은 것이 쓰여 있으므로, 여기는 OK를 클릭.

  • Pubulish에 성공하면 브라우저에서 만든 Scene을 볼 수 있습니다.
  • Publish한 것은 이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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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상


  • 가져오기 자체는 매우 간단! obj 파일에서도 가져올 수 있다고 합니다.
  • 에디터의 화면은 Unity를 닮아 있으므로, Unity를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은 순조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은 인상.
  • 나중에는 Unity 프로젝트를 Sumerian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더 Sumerian을 만지고 싶은 욕심이 나왔다! ! !
  • 미리보기 기간 동안 여러분도 꼭 Sumerian을 만져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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