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의 VRTK에서 개요를 표시합니다.
개발 환경
・Unity2017.1.0f3
・SteamVR
・VRTK
소개
프로젝트를 만든 후 SteamVR과 VRTK를 가져옵니다.
VRTK 설정이 번거롭다면 적절한 샘플 장면에서
[VRTK_Scripts]와 [VRTK_SDKManager]를 사용하는 장면에 복사하면 VRTK를 사용할 수있어 편합니다.
개요 표시
표시하려는 객체를 장면에 배치한 후
VRTK_OutlineObjectCopyHighlighter를 연결. (Add Component에서 "outline"을 검색하면 바로 나온다)
그런 다음 개요를 표시하는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VRTK.Highlighters; //usingは忘れがちなので忘れずに
public class SetOutline : MonoBehaviour {
VRTK_OutlineObjectCopyHighlighter vrtk_outline;
void Start ()
{
vrtk_outline = GetComponent<VRTK_OutlineObjectCopyHighlighter>();
vrtk_outline.Initialise();
Color color = Color.black;
vrtk_outline.Highlight(color);
}
}
vrtk_outline.Initialise()를 실행하여 vrtk_outline.Highlight()로 표시한다.
이런 식으로 표시됩니다. (Tickness의 값은 왼쪽이 1, 오른쪽이 0.5)
이번은 Start()에 썼기 때문에 처음부터 표시되지만, 임의의 타이밍으로 표시, 비표시도 가능.
※"아웃라인을 적용한 오브젝트끼리"가 겹치는 부분은 아웃라인이 표시되지 않는다.
그래서 한 번에 여러 모델에 적용하는 것은 피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른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의 VRTK에서 개요를 표시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eaki/items/e3c2e07aa02f2941c41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프로젝트를 만든 후 SteamVR과 VRTK를 가져옵니다.
VRTK 설정이 번거롭다면 적절한 샘플 장면에서
[VRTK_Scripts]와 [VRTK_SDKManager]를 사용하는 장면에 복사하면 VRTK를 사용할 수있어 편합니다.
개요 표시
표시하려는 객체를 장면에 배치한 후
VRTK_OutlineObjectCopyHighlighter를 연결. (Add Component에서 "outline"을 검색하면 바로 나온다)
그런 다음 개요를 표시하는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VRTK.Highlighters; //usingは忘れがちなので忘れずに
public class SetOutline : MonoBehaviour {
VRTK_OutlineObjectCopyHighlighter vrtk_outline;
void Start ()
{
vrtk_outline = GetComponent<VRTK_OutlineObjectCopyHighlighter>();
vrtk_outline.Initialise();
Color color = Color.black;
vrtk_outline.Highlight(color);
}
}
vrtk_outline.Initialise()를 실행하여 vrtk_outline.Highlight()로 표시한다.
이런 식으로 표시됩니다. (Tickness의 값은 왼쪽이 1, 오른쪽이 0.5)
이번은 Start()에 썼기 때문에 처음부터 표시되지만, 임의의 타이밍으로 표시, 비표시도 가능.
※"아웃라인을 적용한 오브젝트끼리"가 겹치는 부분은 아웃라인이 표시되지 않는다.
그래서 한 번에 여러 모델에 적용하는 것은 피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른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의 VRTK에서 개요를 표시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eaki/items/e3c2e07aa02f2941c41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VRTK.Highlighters; //usingは忘れがちなので忘れずに
public class SetOutline : MonoBehaviour {
VRTK_OutlineObjectCopyHighlighter vrtk_outline;
void Start ()
{
vrtk_outline = GetComponent<VRTK_OutlineObjectCopyHighlighter>();
vrtk_outline.Initialise();
Color color = Color.black;
vrtk_outline.Highlight(color);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의 VRTK에서 개요를 표시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eaki/items/e3c2e07aa02f2941c41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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