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 현재 Cocos2d-X (및 CocosStudio) 설치 방법 최신 버전

2974 단어 cocos2d-xCocosStudio
2015년 현재는 명칭이, CocosStudio 포함한 환경이 Cocos 로 바뀌고 있었기 때문에, 확실한 환경을 만드는 순서를 메모합니다.

전제 조건


  • Xcode 최신 버전 설치됨 (이번에는 v7.1)
  • Android SDK/NDK가 설치되었습니다 (이번에는 AndroidStudio를 통해 넣었지만 모든 단계에서 괜찮습니다)

  • 다운로드



    h tp // w w. 여기 s2dx. 오 rg / 도 w 응 아 d 방문



    「FOR MAC WITH FRAMEWORK v2.3.2」를 다운로드(win쪽은, FOR WIN..쪽)

    본체의 Cocos2d-x 버전과 Cocos 버전 사이에는 관계가 없는 것 같다.

    설치



    다운로드한 .dmg를 시작하고 Install Cocos를 실행합니다.



    마법사를 따라 진행하십시오.

    시작 & HelloWorld





    Launchpad (또는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 설치되어 있으므로 "Cocos"를 시작합시다.

    시작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1. New Project를 눌러
    2. Cocos Project를 선택하십시오.



    프로젝트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
    우선 그대로도 문제 없습니다.

    그러면 Cocos Studio가 시작됩니다.



    상단 메뉴에서 위쪽과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합니다(이미지 참조).

    (같은 것이 메뉴 바에서 "Project"-> "Publish and Package..."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Publish to Xcode"를 선택합니다.



    아이콘이 XCode 아이콘으로 바뀝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Xcode가 시작됩니다.
    이제 평소처럼 Xcode에서 iOS 시뮬레이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설치 방법으로 환경 구축이 쉬워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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