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 Studio v2에서 publish 대상 디렉토리를 변경하는 방법

소개



우선 Mac 버전뿐입니다. (아마도 Windows 버전도 같은가?)

기본값은 Hogehoge.ccs (Cocos Studio 프로젝트 파일)와 동일한 디렉토리에있는 res 디렉토리 아래에 publish됩니다.

CocosStudio에서 publish하고 즉 Cocos2d-x 측에 반영하고 싶기 때문에 Resources 디렉토리로 변경하고 싶다는 느낌입니다.

이 패스의 변경이, 현재의 버젼에서는 CocosStudio상에서는 행할 수 없기 때문에, 컨피그 파일을 직접 만지게 됩니다.



변경 절차


  • CocosStudio를 일단 닫습니다 (종료시 구성 파일을 저장하는 동작을하고 있기 때문에 덮어 씁니다)
  • ccs 파일 및 세트로 작성된 cfg 파일을 열고 PublishDirectory에 원하는 디렉토리를 지정합니다.
  • CocosStudio를 열어도 cfg가 변경되지 않는지 확인

  • Hogehoge.cfg(변경 전)
    <Properties publishHasCocos2dxCode="False" publishIsUseCocosSourceCode="False" PublishDirectory="res" SolutionSize="640 * 960" />
    

    Hogehoge.cfg(변경 후)
    <Properties publishHasCocos2dxCode="False" publishIsUseCocosSourceCode="False" PublishDirectory="Resources" SolutionSize="640 * 960" />
    

    이제 하나씩 게시 후 복사 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합니다.



    어쩌면 다음 버전이란? 어쨌든 CocosStudio상에서 변경할 수 있도록 수정된다고는 생각합니다만 일단 이런 느낌으로 디렉토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