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dini】바위의 제너레이터 작성
2382 단어 HOUDINI
소개
이 튜토리얼을 일본어로 정리한 것뿐입니다.
Procedural Rock Houdini Tutorial
attributeVOP는 곧 잊어 버리기 때문에, 보상용.
Sphere 노드
우선 Sphere를 만듭니다.
Primitive Type은 "Polygon"입니다.
Frequency를 상당히 올립니다.
150~300 정도까지 올려도 괜찮습니다만, 여기에서는 「150」.
Rest Position 노드
서페이스를 변형해도 텍스처가 벗겨지지 않도록 하기 위한 노드입니다.
Attribute VOP 노드
내부로 들어가서 진행합니다.
offset: 바위 모양
scale: 각진 가감
noise: 노이즈 가감
의 파라미터를 엉망으로 만들게 됩니다.
geometryvopglobal
P>「worleynoise: pos」
P> "turbnoise: pos"
P> "displacenml: P"
parameter1(parm)
이름을 "offset"으로.
worleynoise
dist> "multiply: input1"
Frequency의 값을 낮춥니다. "0.5"등.
var1의 값을 var2/3에 복사합니다.
parameter2
Name을 "scale"로.
parm> "multiply: input2"
offset>fvar1/fvar2/fvar3에 연결한다.
이것은 worleynoise의 오프셋에 XYZ의 세 가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parameter3
Name을 "noise"로.
parm> "turbnoise: amp"
float to vector
vec > 「worleynoise:offset」에 연결한다.
multiply
product> "add: input1"
turbulent noise
noise> "add: input2"
Frequency를 「0.6」정도로.
add
sum> "displacement: amount"
displacement along normal
dispP> "geometryvopoutput: P"
마지막으로
VOP 어려운,,,
단지, Houdini 처음으로 1개월도 지나지 않았는데, 이런 것을 만들 수 있으면 즐겁네요.
Houdini Life를 즐기자!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oudini】바위의 제너레이터 작성),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omasoma/items/0dcdf87caec87c1a5fc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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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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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P 어려운,,,
단지, Houdini 처음으로 1개월도 지나지 않았는데, 이런 것을 만들 수 있으면 즐겁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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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Houdini】바위의 제너레이터 작성),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omasoma/items/0dcdf87caec87c1a5fc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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