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ik으로 손잡아 주세요.
근데 그 장면은 홀딩핸즈 장면이에요.
나는 기계 모형 두 개를 적당히 준비했다.
애니메이션이 다 똑같아서 여자들도 귀여워요.
이번에는 이 캐릭터와 손을 잡고 싶어요.
우선 남자와 여자 모델 모두 풀바디 비피드 IK가 있다.
기계 시스템을 지원하는 모델이라면 Refarences를 자동으로 설치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Scene에서는 이렇게 보입니다.여자 아이의 머리카락이 흔들릴 수도 있고 치마도 흔들릴 수도 있어 좀 복잡해 보인다.
고정손 위치
우선 여자 아이의 오른손 뼈와 남자 아이의 왼손 뼈를 고정시킨다.
Full Body Biped IK의 여자 아이 Right Arm 남자 아이는 Left Arm의 weight를 모두 1로 고정시킨다.
Target는 지금 제작을 시작해서 지금 한쪽에 놓을게요.
이쯤 되면 이렇게 돼요.
이어서 손가락을 잡고 걸음걸이에 맞추어 흔들었다
먼저 빈 게임 상대, 홀딩핸즈를 제작한다.덧붙이다
그리고 손바닥뼈는 등급에 따라 아이에게 배열된다
handR은 여자 손의 이음매이고, Bone 012는 남자 손의 이음매다.
어린아이는 손끝의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뼈가 하나밖에 없다
그러면 아까 부착된 홀딩핸즈와 풀바디 비피드 IK와 지금 가져온 뼈를 이어주세요.
이 뼈의 회전 등으로 고정된 것이기 때문에 이 뼈를 돌려서 잡을 수 있다.
그리고 주체의 손뼈에 HandPoser.덧붙이다
아까 복사한 뼈를 PoseRoot에 올려주세요.
이렇게 완성!
손가락 관절 같은 건 안 구부러져서...
좋아하는 느낌으로 이렇게 연락해 보세요.
손가락에 뼈가 있으면 손가락도 고정할 수 있으니 이상적인 연결 방식을 즐겨보세요.
이렇게 하면 여러 가지 느낌을 가볍게 고정시킬 수 있어서 매우 즐겁다
이쪽은 시위인데, 이걸로 이렇게 다채로운 동작을 할 수 있으니까.
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inalik으로 손잡아 주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umegu/items/2788e2f650b7d2274d9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