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D 스프라이트의 크기 얻기
0.0 소개
스프라이트의 크기를 SpriteRenderer를 사용하여 가져옵니다.
1.0 준비
사각형 스프라이트를 하나 준비했습니다.
가로가 1의 크기, 세로가 2의 크기, 중심은 (-0.5, 0.2)입니다.
<참고 정보>
사용한 사각형의 스프라이트는 100 x 100 픽셀(픽셀)의 이미지입니다. 이 이미지의 설정(Sprite Mode)에서 Pixels Per Unit을 100으로 설정합니다. 이제 100px는 월드 좌표에서 1의 크기에 해당합니다.
준비한 사각형은 중심이 (-0.5, 0.2)의 위치에서 가로 길이가 1, 세로가 2이므로 오른쪽 상단 모서리는 (0.0, 1.2)의 위치에 있습니다 (이것이 bounds.max에 해당합니다)
2.0 Sprite의 크기 얻기
SpriteRenderer의 바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기와 위치는 월드 좌표입니다.
Test.cs
GameObject sqObj = GameObject.Find("Square"); // 目的のスプライトのオブジェクトを取得
SpriteRenderer sqSr = sqObj.GetComponent<SpriteRenderer>();//目的のスプライトのSpriteRendererを取得
Debug.Log("四角のサイズは " + sqSr.bounds.size + " です"); // 四角のサイズは (1.0, 2.0, 0.2) です
Debug.Log("四角の横の長さは " + sqSr.bounds.size.x + " です"); // 四角の横の長さは 1 です
Debug.Log("四角の縦の長さは " + sqSr.bounds.size.y + " です"); // 四角の縦の長さは 2 です
Debug.Log("中心からの距離は " +sqSr.bounds.extents+ " です");//中心からの距離は (0.5, 1.0, 0.1) です
Debug.Log("中心の座標は " + sqSr.bounds.center + " です");//中心の座標は (-0.5, 0.2, 0.0) です
Debug.Log("右上の座標は " + sqSr.bounds.max + " です");//右上の座標は (0.0, 1.2, 0.1) です
Debug.Log("左下の座標は " + sqSr.bounds.min + " です");//左下の座標は (-1.0, -0.8, -0.1) です
👍 포인트
sqSr.bounds.max.x (sqSr.bounds.min.x), sqSr.bounds.max.y (sqSr.bounds.min.y)에서 x 좌표, y 좌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D 스프라이트의 크기 얻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yujiteki/items/d631b27676c5cd7e9de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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