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를 통해 장치에 대한 카메라 이미지 가져오기

3837 단어 AndroidUnity
유니티 첫 학자라서 까먹었어요.
사용webcamTexture의 가장 간단한 예

프로비저닝


Windows 10
Unity2017 3.1f1
Android 8.1 Oreo를 탑재한 터미널

Plane 설정


빈 항목에서 평면을 구성하려면 Hierarchy -> Create -> 3D Object -> Plane을 선택합니다.
이 평면에 대한 영상을 표시합니다.

또한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검증 중인 터미널은 아래 사이즈에 적합합니다.

WebCamController 설치

Project -> Create -> C# Script에서 컨트롤러를 만들고 Plane으로 드래그합니다.
WebCamController.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WebCamController : MonoBehaviour {

    int width = 1920;
    int height = 1080;
    int fps = 60;
    WebCamTexture webcamTexture;

    void Start () {
        WebCamDevice[] devices = WebCamTexture.devices;
        webcamTexture = new WebCamTexture(devices[0].name, this.width, this.height, this.fps);
        GetComponent<Renderer> ().material.mainTexture = webcamTexture;
        webcamTexture.Play();
    }
}

Build&Run


실제 컴퓨터를 통해 카메라에서 얻은 영상을 가져오고 표시합니다.

참조 링크


[Unity] 웹 카메라의 이미지 가공 및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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