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초보자를 위한】화면의 조작 방법 【Unreal Engine 4】
1717 단어 UnrealEngine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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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기능
필터 옆의 버튼을 누르면 폴더 계층 구조가 표시됩니다.
카메라 시점 이동 방법
관점 회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서 이동
시점 전후 좌우 이동: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서 WASD
시점의 상하 좌우 이동: 마우스 중 버튼을 누르면서 이동
※중 버튼으로의 이동을 상하 좌우 반대로 이동하고 싶은 경우는 [편집]→[에디터의 환경설정]→왼쪽 메뉴에서 [뷰포트]→[Invert Middle Mouse Pan]에 체크를 넣는다
객체 선택 방법
객체 선택: 마우스 왼쪽 클릭
단축키
객체 선택: 마우스 왼쪽 클릭
단축키
선택 객체에
중심으로 표시(선택 대상으로 줌): F 키
이동 : W 키
회전 : E 키
배율 : R 키
복제 :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개체의 화살표 표시를 선택하면서 드래그
삭제: Del 키
게임 시작: Alt+P 키
게임 종료 : Esc 키
블루프린트 화면에서의 조작 방법
청사진 화면의 이벤트 내용은 여기
이벤트 그래프 탭
선택: 마우스 왼쪽 클릭
범위 선택: 마우스 왼쪽 클릭하면서 이동
화면 이동: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서 이동
컴포넌트 추가: 마우스 오른쪽 클릭(또는 컴포넌트의 화살표를 마우스 왼쪽 클릭에서 당기기)
전체 선택: Ctrl+A 키
컴파일: F7 키
저장: Ctrl+S 키
선택 객체에
삭제: Del 키
복제: Ctrl+W 키
변수 탭
Get 혹은 Set의 작성: 이벤트 그래프 화면에 D&D 후에 선택
Get 구성 요소 만들기: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이벤트 그래프 화면에 D&D
Set 컴포넌트 생성: Alt를 누른 상태에서 이벤트 그래프 화면에 D&D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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