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letalMesh의 LOD 바이어스 강제
3784 단어 UnrealEngine4
이 검증의 목표
다음과 같은 일을하고 싶으므로 구현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환경
LOD를 만들 때 다음 자산을 사용합니다.
htps //w w. 그래, 응. 코 m / 마르 tp ぁ세 / 그럼 / s ぅ g / 우에 4- 만에 쿠인 - 모비
(마네킹 욕심에 스타터 팩을 넣는 것은 왠지 싫었기 때문에)
LOD 설정
기본 설정 절차는 UE4 설명서를 참조합니다.
htps : // 아피. 그래, 응. 코 m/JP응/엔기네/곤텐 t/Ty페s/S들 c메시ぇs/호w와/ぉDs/그리고 x. 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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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일정 사이즈 이하가 되면, 머티리얼을 바꾸어 색이 바뀌도록 하고 있습니다
SkeletalMesh를 열고 "자산 세부 사항"의 "Material Slots"에서 색상 변경을위한 재료를 설정합니다.
LOD1에서 사용할 머티리얼을 지정하여 동영상과 같은 동작을 시킬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거리에 대해서는 LODSEttings 측에서 ScreenSize를 설정하면 준비 완료입니다.
전환 처리 구현
우선 레벨 내에 LOD를 설정한 SkeletalMesh를 잡히게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레벨 블루프린트에서 다음 노드를 만듭니다.
각 SkinnedMesh에 적용할 LOD를 설정합니다.
keybord의 '1'에서 LOD1을 설정하고 keybord의 '2'로 LOD2를 설정합니다.
SetForcedLOD에 대해서는 이하를 참조
htps : // 아피. 그래, 응. 코 m/인 T/Bぅ에 p 린타피/코 m포넨 ts/S 킨에 d메 sh/세 t 후레세 dぉ D/그리고 x. HTML
결과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고 키보드를 누르면 전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한 번 SetForcedLOD를 실시한 Mesh에 대해서는, 그 레벨내에서는 항상 설정한 LOD가 적용됩니다.
LOD1을 설정한 후 카메라가 얼마나 멀리 작게 빛나든지 LOD1로 남습니다.
SetForcedLevel의 InNewForcedLOD에 0을 전달하거나,
레벨을 다시 읽으면 상태가 재설정됩니다.
LOD가 몇 존재하는지를 돌려주는 노드도 있으므로,
BP를 조금 수정하면 3D 모델의 뷰어 등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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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keletalMesh의 LOD 바이어스 강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7ukey/items/f0c4ef7c93ea2817117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우선 레벨 내에 LOD를 설정한 SkeletalMesh를 잡히게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레벨 블루프린트에서 다음 노드를 만듭니다.
각 SkinnedMesh에 적용할 LOD를 설정합니다.
keybord의 '1'에서 LOD1을 설정하고 keybord의 '2'로 LOD2를 설정합니다.
SetForcedLOD에 대해서는 이하를 참조
htps : // 아피. 그래, 응. 코 m/인 T/Bぅ에 p 린타피/코 m포넨 ts/S 킨에 d메 sh/세 t 후레세 dぉ D/그리고 x. HTML
결과
그리고 게임을 시작하고 키보드를 누르면 전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한 번 SetForcedLOD를 실시한 Mesh에 대해서는, 그 레벨내에서는 항상 설정한 LOD가 적용됩니다.
LOD1을 설정한 후 카메라가 얼마나 멀리 작게 빛나든지 LOD1로 남습니다.
SetForcedLevel의 InNewForcedLOD에 0을 전달하거나,
레벨을 다시 읽으면 상태가 재설정됩니다.
LOD가 몇 존재하는지를 돌려주는 노드도 있으므로,
BP를 조금 수정하면 3D 모델의 뷰어 등을 만들 때 사용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htps : // / cs. 그래, 응. 코 m/엔-우 S/Bぅ에 p 린타피/코 m포넨 ts/S 킨에 d메 sh/게 t누 mぉ Ds/그리고 x. HTM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keletalMesh의 LOD 바이어스 강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7ukey/items/f0c4ef7c93ea281711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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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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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SkeletalMesh의 LOD 바이어스 강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7ukey/items/f0c4ef7c93ea2817117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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