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 초보자를 위한】 블루프린트의 이벤트나 함수 등의 내용 【Unreal Engine 4】
2707 단어 UnrealEngine4
버전은 4.20.3 (일부 일본어와 영어가 섞여 있지만 어디까지나 화면에 맞추고 있습니다)
※ 독자적인 해석으로 정리하고 있기 때문에 오류 등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벤트(적색)
AnyDamage
어떠한 피해를 입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Damage: 받은 피해량
Damage Type:? ? ?
Instigated By:? ? ?
Damage Causer:? ? ?
BeginPlay
게임이 시작되었을 때의 이벤트(실행 횟수는 1회만)
바로 가기: P 키 & 마우스 왼쪽 클릭
Tick
매 프레임 호출되는 이벤트(여러 번 호출됨)
Delta Seconds:? ? ?
함수(파란색)
Delay
지연 시간 후 실행
Duration: 지연 시간의 길이(초)
바로 가기: D 키 & 마우스 왼쪽 클릭
DestroyActor
대상 객체 삭제
타겟: 삭제 대상
Print String
일정 시간, 화면에 문자를 그린다(그리기 후, 일정 시간 후에 소멸한다)
In String: 그리려는 문자열
Set Timer by Function Name
일정 시간 후에 (루프의 경우마다) 함수를 실행합니다.
Object:? ? ?
Function Name: 함수 이름(string)
Time: 실행까지의 시간(초)
Looping: 루프할지 여부
함수(녹색)
GetWorldLocation
객체의 월드 좌표 얻기
Get Scaled Box Extent
Box의 크기 얻기
Random Point in Bounding Box
지정된 Box 내의 좌표를 임의로 반환
Origin: 객체의 좌표(GetWorldLocation에서 얻은 좌표 등)
Box Extent: 객체의 크기(Get Scaled Box Extent에서 얻은 크기 등)
기타(검정색)
브랜치
분기 처리(Condition의 결과가 True인지 False인지에 의해 분기시킨다.
바로 가기: B 키 & 마우스 왼쪽 클릭
DoOnce
처리의 실행 횟수를 1회만 한다(당 판정 등 중복해 버리는 경우 등에 사용한다)
Reset: 리셋할 타이밍(오브젝트가 떠날 때 등)
Start Closed:? ? ?
Sequence
동시 처리(동일한 타이밍에서 실행)
Then 0: 첫 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Then 1: 두 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Then n: n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초급 초보자를 위한】 블루프린트의 이벤트나 함수 등의 내용 【Unreal Engine 4】),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INGREGION/items/6936ea513743f4085ec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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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Delay
지연 시간 후 실행
Duration: 지연 시간의 길이(초)
바로 가기: D 키 & 마우스 왼쪽 클릭
DestroyActor
대상 객체 삭제
타겟: 삭제 대상
Print String
일정 시간, 화면에 문자를 그린다(그리기 후, 일정 시간 후에 소멸한다)
In String: 그리려는 문자열
Set Timer by Function Name
일정 시간 후에 (루프의 경우마다) 함수를 실행합니다.
Object:? ? ?
Function Name: 함수 이름(string)
Time: 실행까지의 시간(초)
Looping: 루프할지 여부
함수(녹색)
GetWorldLocation
객체의 월드 좌표 얻기
Get Scaled Box Extent
Box의 크기 얻기
Random Point in Bounding Box
지정된 Box 내의 좌표를 임의로 반환
Origin: 객체의 좌표(GetWorldLocation에서 얻은 좌표 등)
Box Extent: 객체의 크기(Get Scaled Box Extent에서 얻은 크기 등)
기타(검정색)
브랜치
분기 처리(Condition의 결과가 True인지 False인지에 의해 분기시킨다.
바로 가기: B 키 & 마우스 왼쪽 클릭
DoOnce
처리의 실행 횟수를 1회만 한다(당 판정 등 중복해 버리는 경우 등에 사용한다)
Reset: 리셋할 타이밍(오브젝트가 떠날 때 등)
Start Closed:? ? ?
Sequence
동시 처리(동일한 타이밍에서 실행)
Then 0: 첫 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Then 1: 두 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Then n: n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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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 처리(Condition의 결과가 True인지 False인지에 의해 분기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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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Once
처리의 실행 횟수를 1회만 한다(당 판정 등 중복해 버리는 경우 등에 사용한다)
Reset: 리셋할 타이밍(오브젝트가 떠날 때 등)
Start Closed:? ? ?
Sequence
동시 처리(동일한 타이밍에서 실행)
Then 0: 첫 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Then 1: 두 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Then n: n번째로 하고 싶은 처리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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