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F로 Trail 그리기
1621 단어 TouchDesignerGLSLGPGPU
소스 코드는 여기 .
이하, 싹둑 해설입니다.
1. 선두가 되는 파티클을 구현한다
우선은 선두의 파티클을 구현합니다. 이번에는 256개만 Instancing합니다.
예를 들어 Noise TOP에서 파티클의 위치를 만듭니다.
GPU Instancing도 좋지만 이번에는 TOPtoCHOP로 Instancing합니다.
2. 궤적을 TOP에 저장해 간다
256개의 파티클의 위치 정보를 각각 256개 캐시합니다.
절차는 이런 느낌.
256개의 파티클의 위치 정보를 각각 256개 캐시합니다.
절차는 이런 느낌.
3. Line TOP에서 궤적 표시
길이 0으로 정점이 256개 들어 있는 Line SOP를 만들어, 그것을 256개, Copy SOP로 복제합니다.
그리고는 이것을 2.에서 만든 TOP을 사용하여 VTF로 움직일뿐.
간은 OVER TOP를 VTF의 소스로 하는 것.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TF로 Trail 그리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yoshiMorioka/items/f72828c4eba98c990f8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TF로 Trail 그리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yoshiMorioka/items/f72828c4eba98c990f8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