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ARCore 개발(2.Unity 2019에서 샘플 이동)
하면, 만약, 만약...
ARCore SDK도 1.8개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유니티의 버전 업그레이드를 겸해서 오랜만에 환경을 업데이트해 봤는데 예쁘게 빠져서 정리를 해봤어요.
카테고리
컨텐트
Dev OS
Windows 10
ARCore
1.8.0
Unity
2019.1.0f2
Device
Glaxy S8(Android 9.0.0)
Unity2019 설치
주요 변경 사항(Unity 2017과 다름)
주요 변경 사항(Unity 2017과 다름)
이전에는 Android Studio 환경을 가져오고 SDK, NDK 경로를 지정하여 매우 치즈 단백질
단계
ARCore SDK1.8 샘플 가져오기
주요 변경 사항(ARCore SDK1.8과 다름)
CloudAnchors, Instant Preview에 필요한 것은 CloudAnchors를 사용하지 않아도 필요하기 때문에 가져옵니다.
단계
Assets/GoogleARCore/Examples/HelloAR/Scenes/HelloAR
추가 설정
※ 사실'Android7(API Level28)'을 선택하고 싶은데 UnityHub에서 SDK를 설치할 때 추가 방법을 몰라서 9.0을 선택했습니다.(현재 대응 방법 검색 중...)
XR 설정
※ 여기에 표시되는 경고에 대응하지 않으면 실제 시작 시 화면이 흰색이어서 동작할 수 없습니다.
ARCore1.8+Unity2019 환경 제작 총결산
"ARCore 지원"경고를 무시하고 반복적으로 테스트하여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이렇게 해야만 새로운 환경에서 ARCore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을 계속할 수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ARCore 개발(2.Unity 2019에서 샘플 이동)),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f04/items/b4accb27d2ede69b7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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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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