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WebXR(WebVR) 지원 웹페이지 만들기

3267 단어 WebXRWebVRUnity

개요



Unity에서 앱을 VR에 대응시키면,
PackageManager로부터, VR관련의 패키지를 넣으면, 대응 자체는 간단하게 할 수 있다(조정 어렵다)
그러나
Unity에서 WebGL 신을 때 VR 대응시키는 것은 조금 번거로운 것이다.
환경 정비가 엄청 귀찮은 것이다.
그래서 지금 현재 VR 대응 WebGL 출력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환경



빌드 환경
・Windows10Pro
· Unity2019.3.9

타겟 VR
・OCulust Quest2(1201840.9760.0)
· OculusBrowser

환경을 정돈하는 방법



1: WebXR Exporter 다운로드
htps : // 기주 b. 코 m / 모윽레아 ty / 우니 ty-u bxr-x x rt
마스터 브랜치 다운로드

※배포 되고 있는 패키지라면, Quest로 우울하지 않고, 새까만이 된다

2: 1에서 다운로드한 것을 Unity에서 열고 UnityPackage를 토한다
WebGLTemplates
WebXR
내보내기

3: 코린의 슬라이드 방식으로 프로젝트 준비
htps : // speake r에서 ck. 코 m / 코린 vr / 짱 겐 - 토우 우에 - ty - 으 bxr - x 포 r r 푸 r vr - 사시미 탄포 포? s에서 = 9
다만, 임포트하는 WebXRExporter의 패키지는, 2로 만든 것.

4: 일반 브라우저에서 마우스, 키보드로 조작할 수 있도록 한다
WebXR 장면의 WebXRCameraSet을 참고하여 스크립트를 넣는다.





움직이는 사이트



  • PC에서 본 경우(Firefox)
    htps: //같다. 베/z8Rpv1-l루에
  • OculusQuest2의 OculusBrowser에서 본 경우
    htps //w w. 요츠베. 이 m/와 tch? v = 0n TLy이 H7ぃ



  • 5:이상

    참고문헌



    코린의 슈퍼 좋은 슬라이드
    htps : // speake r에서 ck. 코 m / 코린 vr / 짱 게 - 토우 우에 - ty - 우 - bxr - x 포 - r - 루 - r - vr 사시미 탄포 포

    토마시프의 슈퍼 좋은 기사
    ぇtps://비빈바오. 하테나 bぉg. 코m/엔트리/2020/12/08/223954

    @PolymerSoft 님의 슈퍼 좋은 트윗
    htps : // 라고 해서 r. 이 m/포 lyme r 소 ft/s 타츠 s/1316022330401845255? s=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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