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 x IOS 게임 개발 - 도시 파 쿠 18] 통계 결과 주인공 부활 Try Again!!

개발 자의 노동 성 과 를 존중 하고 전재 할 때 반드시 출처 를 밝 혀 주 십시오.http://blog.csdn.net/haomengzhu/article/details/17327813
& lt; 고기잡이 달인 & gt; 회고
[cocos2d - x IOS 게임 개발 - 고기잡이 달인 1] 내용 소개
지난 절 회고
[cocos2d - x IOS 게임 개발 - 시 티 파 쿠 17] Game Over, 주인공 사망? +사망 효과: 모자 날 아 오 르 기
주인공 사망 시, 클릭 하여 부활:
	//    
    _tryAgain = CCSprite::createWithSpriteFrameName("label_tryagain.png");
    _tryAgain->setPosition(ccp(_screenSize.width * 0.5f, _screenSize.height * 0.7f));
    _tryAgain->setVisible(false);
    this->addChild(_tryAgain, kForeground);

주인공 사망, 종료 화면 표시:
            _tryAgain->setVisible(true);
            _scoreDisplay->setAnchorPoint(ccp(0.5f, 0.5f));
            _scoreDisplay->setPosition(ccp(_screenSize.width * 0.5f,
                                           _screenSize.height * 0.88f));

유저 조작 대기:
            case kGameOver:
                
				//             
                if (_tryAgain->boundingBox().containsPoint(tap)) {
                    _hat->setVisible(false);
                    _hat->stopAllActions();
                    _tryAgain->setVisible(false);
                    _terrain->reset();
                    _player->reset();
                    
                    resetGame();
                }
                brea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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