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기 확장 기능이 포함된 자산을 사용한 프로젝트를 실제 장치를 대상으로 구축하려다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무슨 기사를 쓴 거예요?
유니티가 만든 게임을 실제 컴퓨터로 구축할 때만 기호를 찾지 못해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에 대응하는 방법을 썼다.
TL;DR
편집기 확장 관련 스크립트를 Assets/Editor 폴더에 구성합니다.
무슨 문제가 생겼어요?
그 전에 Unity Editor의 Play 버튼을 사용하여 개발 중인 게임을 실행합니다.Build Setting에서 Android 빌딩으로 전환합니다.apk를 구축하려는 중 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The type or namespace name 'InitializeOnLoadAttribute' could not be found
.오류가 발생한 점은 에셋스토어에서 세일할 때 산 모던 UI 팩이다.
메시지의 내용으로 자주 볼 수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갑자기 대응할 방법이 떠오르지 않는다.Visual Studio에서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Windows를 위한 구축이라면 문제없습니다.
조사하다.
오류 정보로 검색한 곳에서는 비슷한 오류 메시지로 난감한 질문과 답변이 발견됐다.
The type or namespace name `UnityEditor' could not be found - Unity Answers
"Unity Wiki의""자산 폴더 내의 특별한 이름의 폴더""항목을 살펴보십시오."
Special Folder Names in your Assets Folder
Assets 폴더 바로 아래에 있는 Editor라는 폴더는 Unity 편집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처리됩니다.
문제 해결
Assets/Modern UI Pack/Editor 폴더(Scene 아님)를 프로젝트의 등급 제도에 끌어다 놓고 이동합니다.
Editor 폴더 바로 아래 이동
Please uncheck'Scripts Only Build'and build again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검사를 빼고 다시 한 번 한다.
잘 설치됐습니다.
문제의 원인
Modern UI Pack은 편집기에 컨트롤 패널을 표시하여 설정하거나 Unity 메뉴에서 컨트롤 패널을 열 수 있습니다.아마도 이 Unity 편집기 확장 스크립트를 실현하기 위해 안드로이드를 위한 구축에서 의존성을 해결할 수 없어서 오류가 발생했을 것입니다.또 이후 안드로이드 앱이 아닌 Windows용 독립형 ARON 앱으로 구축할 때 같은 이유로 오류가 발생했다는 검증이 이뤄졌다.
결론
편집기 확장 기능이 포함된 자산을 가져올 때 자산 안에 Editor 폴더가 있으면 Assets/Editor를 확인하십시오.
컨디션
Windows 10
Unity 2019.4.14f1 Persona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편집기 확장 기능이 포함된 자산을 사용한 프로젝트를 실제 장치를 대상으로 구축하려다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trpla226/articles/fd8f18f065f84a9662c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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