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SPFC
3212 단어 SpriteStudiococos2d-x
YASSPFC란?
YASSPFC github
SpriteStudio로 작성한 데이터를 Cocos2d-x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공식이 동등한 것을 배포하고 있습니다만, 전혀 사용할 수 게훈 게훈이므로.
공식과 크게 다른 점은, 공식은 각 파트를 CCSprite로서 취급하는 것에 대해, 이쪽은 단지 1개의 노드로서 취급합니다. 단순히 "움직이는 그림"으로 표시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컨버터는 공식 물건을 사용합니다. 컨버터도 개조하면 더 좋아질 것입니다만,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하지 않습니다.
공식 문제란?
여러가지 있어 세세하게 쓸 수 없습니다만, 대체로 이하와 같은 것입니다.
여러가지 있어 세세하게 쓸 수 없습니다만, 대체로 이하와 같은 것입니다.
확실히 말해, 제대로 움직이는 것은 이동과 회전 정도로, 그 이외는 동작하고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은, UV의 변형입니다만 공식 Player는 xy만 제대로 스케일이나 회전은 움직이고 있지 않습니다.
SpriteStudio에서 보기
YASSPFC에서의 표시
공식 SS5Player 표시
그 밖에도 블렌드 등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특징
미대응
알려진 문제, 호환성 등
예를 들어, SpriteStudio에서는 "재생 속도"가 2이면 4배, 3이면 9배의 속도가 됩니다. 이것은 SpriteStudio 측의 문제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응할 생각은 없습니다. (SDK에 부속된 뷰어도 마찬가지. 코드를 보면 그냥 버그로밖에 보이지 않는다.)
인스턴스 주위는 SpriteStudio 자체가 이상한 움직임을 하기 때문에, 다른 결과가 되는 곳이 그 밖에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공연
SDK에 부속되어 있는 「comipo」라고 하는 것을 수십체나 내보려고 하고, 60FPS로부터 얼마나 FPS가 내려갈지 보았습니다.
Android (AT570, Tegra 3)
50명
SS5Player
12 FPS
YASSPFC
32 FPS
iPad(제4세대)
50명
100체
200명
SS5Player
41 FPS
20 FPS
-
YASSPFC
60 FPS
59 FPS
32 FPS
공식 SS5Player
YASSPFC
SpriteStudio를 사용해보십시오.
테스트 데이터를 만들기 위해서 시험판을 사용했습니다만, 뭐, 뭐라고 할까, 잘 이런 것을 10만 가까운 가격으로 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표시가 이상하다, 입력할 수 없는, 데이터가 파손한다, 전체적으로 거동 수상한, 그리고, 크래쉬 크래쉬 크래쉬・・・.
공식
테스트 데이터를 만들기 위해서 시험판을 사용했습니다만, 뭐, 뭐라고 할까, 잘 이런 것을 10만 가까운 가격으로 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표시가 이상하다, 입력할 수 없는, 데이터가 파손한다, 전체적으로 거동 수상한, 그리고, 크래쉬 크래쉬 크래쉬・・・.
공식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YASSPFC),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2ymg/items/71bfe41f9097317b1a8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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