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Scratch에서 가장 짧습니까? 할머니를 만들 수 있습니까?

htps : // m / TD 12734 / ms / 743 90fb867 8c562 에 # 코멘 t-75b9 7076f5 에카 후 d3 에는 123자의 유파가 게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Scratch를 사용하면 더 짧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계산 방법



Scratch의 코드 길이를 측정하는 방법은 통일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가 직렬화 된 project.json 파일의 내용으로 측정하면 아마 잃을 것입니다. 그래서 실행 부분의 문자 수로 측정하기로했습니다.
  • 기본은 ScratchBlocks 표기법 .
  • 불필요한 공간 등은 제거 (ScratchBlocks 기법의 허용 내)
  • 루프의 끝에 쓰는``end ''는 나중에 처리가없는 경우 등을 생략 할 수 있으므로 생략합니다.
  • 문자 수 계산

  • Scratch로 짧게 할 수 있는 이유



    (자연) 언어의 특성



    사실 Scratch는 "정확히 동일한 코드"를 다른 언어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언어 설정이 독일어인 경우 종종 중국어보다 코드가 길어집니다. 즉, 언어 설정을 바꾸면 코드 자체를 바꾸지 않아도 코드가 짧아집니다.

    변수 초기화



    변수를 실행 부분에서 초기화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 초기화된 상태로 저장하면 언제든지 참조할 수 있습니다. 즉, 변수에 긴 문자열 등을 저장하면이 문자열을 실행 부분에 포함시키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수는 다음과 같이 초기화됩니다.


    해보자



    중국어로.
    当@greenFlag被点击
    询问(a)并等待
    将[x v]设为((回答)的第(在(1)和((回答)的字符数)之间取随机数)个字符)
    对于(3)中的每个[c v]
    在[b v]的第(2)项前插入(回答)
    说(b)
    



    106자입니다. 또한이 코드는 일본어로 "번역"하면


    됩니다.

    특징


  • "값을 듣고 변수에 저장"명령은 한 블록으로 끝납니다.
  • 첨자는 1 시작.
  • 카운터 변수를 자동으로 증가시키는 명령문이 숨겨진 기능으로 존재합니다.
  • 「말한다」블록은 전에 말한 것을 덮어쓰기 때문에, 복수회 호출해도 괜찮다.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