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MotionCapture 빌드 절차

5153 단어 VRMVRUnity

소개



VirtualMotionCapture를 가끔 빌드하고 괴롭습니다만, 순서를 잊기 때문에 메모합니다.
(2019/10/05 시점)

원래



아래 페이지의 단계를 잘 이해할 수 있다면 이 메모를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htps : // 기주 b. 코 m / sh 아키라 / ゔ ぃ r 썰매

절차



1. Unity 2018.1.6f1, Visual Studio 2017을 준비합니다. (2019.1.6f가 아닙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에서
htps : // 우니 ty3d. 코 m / 게 t u ty / 드 w ぉ 아 d / 아 r ゔ ぇ

Visual Studio 2017(Community)도 준비합니다.
이미 이전 버전이므로 Visual Studio Dev Essentials에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h tps:///ゔぃすあ lsつぢ오. 미 c 로소 ft. 코 m / 그럼 /에서 v - 에센 치아 ls /

2. 리포지토리를 복제합니다.
htps : // 기주 b. 코 m / sh 아키라 / ゔ ぃ r 썰매

Git을 다루는 데 익숙하지 않은 나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 : 체크 아웃 할 브랜치는 v0.22basefix입니다.


체크 아웃 할 브랜치와 서브 모듈로 재귀

2. 추가: ColorPickerWPF 폴더가 비어 있으면 ColorPickerWPF를 다운로드합니다.
서브 모듈에 재귀를 넣어 잊었을 경우.
zip으로 다운로드하여 돌진한다.
그렇지 않으면 VirtualMotionCaptureControlPanel 빌드가 실패합니다.
htps : // 기주 b. 코 m / sh 아키라 / 코 r 피 c 케 r WPF / t 리 / c6cd9113069cb805 아 7d37cd43cbc4341d5 아 834fb

3.ProjectSettings 폴더를 다른 위치에 복사합니다.
자산 도입 과정에서 변경되기 때문입니다.

4. Unity 2018.1.6f1에서 프로젝트를 엽니다.

4. 다음 에셋을 도입합니다.
Final IK 1.8 (에셋 스토어, 유료)

SteamVR 1.2.3
htps : // 기주 b. 이 m/ゔぁlゔぇ소 f와 ぁれ/s테아 mvr_우니 ty_pㅅ진/레ぇ아세 s/타g/1.2.3
→현재 1.2.3을 넣으면 래퍼와 충돌하여 기동하지 않습니다.

SteamVR Unity Plugin v2.3.2 (sdk 1.4.18) (배포 중지)
SteamVR Unity Plugin v2.2.0 (재생 할 때마다 경고가 나오지만 움직입니다)
htps : // 기주 b. 이 m/ゔぁlゔぇ소 f와 ぁれ/s테아 mvr_우니 ty_pㅅ진/레ぇ아세 s/타 g/2.2.0
SteamVR Unity Plugin v2.4.5 (sdk 1.7.15)가 아닙니다!
파일 처리가 변경되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UniVRM-0.53.0_6b07.unitypackage
htps : // 기주 b. 코 m / vrmc / 우니 VRM / 레아 아세 s

Oculus Lipsync Unity 1.30.0
htps : //로 ゔぇぺぺr. 오쿠스. 코 m / 드 w ぉ 아 ds / 빠 c 가게 / 오쿠 ぅ s ぃ psyn c - ty / 1.30.0 /

uOSC v0.0.2
htps : // 기주 b. 코 m / 움푹 들어간 곳 / 우오 SC / ぇ あせ s / g / v0.0.2

MidiJack #71a66c7
htps : // 기주 b. 코 m / 케이지로 / 미야 CK

5. ExternalPlugins 폴더로 자산을 이동합니다.
오류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5. 추가: Assets\Scripts\EyeTracking 폴더를 삭제합니다.
현시점에서 아이트래킹 환경은 가지고 있는 사람 그렇게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남아 있으면 현재 자산 구성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6.Unity를 종료합니다

7. ProjectSettings 폴더를 복사한 상태로 덮어씁니다.

8.ControlWindowWPF/ControlWindowWPF.sln을 Visual Studio 2017에서 엽니다.

9. VirtualMotionCaptureControlPanel 프로젝트의 속성을 열고 디버깅 명령줄 인수를/pipeName VMCTest로 설정합니다.


10. 실행


시작을 확인한 후 종료합니다. (Unity와의 연동에 필요한 파일이 생성됩니다)

11.Unity를 시작합니다.

12. 시작
Scenes 폴더의 VirtualMotionCapture 장면을 열고 Unity 재생


VisualStudio에서 VirtualMotionCaptureControlPanel 실행


주의: booth로 배포되고 있는 것과 비교해, 설정 파일이 없거나, 초기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면 배포판에서 설정을 가져 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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