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D가 완성할 수 없는 2 VCD 사양 편

이 글은 VCC 부가 달력 2020의 참여 글입니다.

내용을 세 줄로 나누다

  •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실현하라!
  • 이번에 소개한 것은 유닛에 설정할 수 없는 일이다.
  • 세 부분으로 나뉘었기 때문에 앞으로의 보도도 참고하세요
  • 지피지기 백전백승


    부정적인 말은 하지 말라는 말을 들을 수도 있지만,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을 미리 파악한 토대에서 하고 싶은 일을 이루는 방법을 생각해보자.그러지 않으면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어 눈을 뗄 수 없을 것 같다(백패 정도).여기 VCC 규격 소개합니다. 안돼요.지난번 보도유닛 설정 완료 불가와 각본에 관해서는 다른 글에서 언급하고 싶습니다.

    비디오 CD 사양

  • 100MB 이상 VCD
  • 너무 많은 개체(블록 크기 초과)
  • 프로젝트 내 VRM과 VCC의 공존
  • unity 표준 입자
  • 1만 정도 입자(effekseer 표시 상한선)
  • 운동 구속
  • SpringBone에 대한 기타 이퀄라이저의 간섭
  • 100MB 이상의 비디오 CD


    대작 VCD를 열심히 만들어도 TSO까지 올릴 수 있는 상한선은 100MB다.올릴 때 아래처럼 튀어나와요.

    100MB 이내로 깎도록 노력하세요.VCD 사용 시 200MB도 가능하니 출력하면서 확인하세요.

    너무 많은 대상


    100MB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객체가 너무 많으면 100MB 이하에서도'메시지 블록 크기 초과'가 나타나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예: 수만 개의 별을 모방한 아이코볼을 포함한 VCD를 제작할 계획이다.)
    모델을 병합하거나 VCD로 나누어 해결하세요.

    프로젝트 내 VRM 및 VVC 공존


    처음에 가상 이미지를 만드는 vrm용 장치와 vci를 만드는 univci의 설정은 공존할 수 없다.조작 시 오류가 발생하여 일을 잘 할 수 없기 때문에 가상 이미지를 만드는 프로젝트와 VCC를 만드는 프로젝트를 반드시 분리해야 한다.

    표준 입자


    초보자는 유닛의 책을 배우기 시작해 파티를 하기 쉽지만, 아쉽게도 가상 배우의 모임은 유닛의 책과 다르다.effekseer라는 외부 도구로 만든 입자에 대응하기 때문에 유닛북이 아니라 effekseer의 홈페이지에서 공부하세요.
    버전이 다르면 작동이 힘들 수 있으니 위키피디아로 잘 조사해서 만들어보세요.(솔직히 위키의 기사는 신구가 뒤섞여 있어서 모르면 디스코더로 해봐도 돼요.)

    1만 원 정도 되는 파티.


    effekseer의 표시 상한선은 1만 수천 개 정도이며, 그것을 초과해도 표시되지 않는다.
    의외로 금방 상한선에 도달했기 때문에 궤적 등은 특히 주의해야 한다.효과가 CPU를 사용하기 때문에 상한선을 표시하면 컴퓨터의 처리도 무거워진다.
    또 처리 문제를 제거하더라도 과다 사용이 입자를 순서대로 표시하지 않아 다른 VCD 등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남에게 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는 수명을 설정하거나 없애는 것이 좋다.

    동작의 구속


    기본적으로rigidbody의 프레젠테이션 원고를 사용할 수 있지만 세 축밖에 없다.또 균형기가 있으면 두드리기와 몸매가 엇갈린다.
    흔히 있는 선상에 슬라이더를 붙여 이대로는 불가능하지만, 조금만 공을 들이면 묶인 것처럼 만들 수 있다.

    추가 이퀄라이저가 SpringBone을 방해합니다.


    스프링 링은 설치됐지만 빠르게 움직이려면 손이 뚫려요.
    정식 샘플도 그렇지만 같은 조항이 아니면 감상할 수 없다.
    하지만 이를 없애는 방법이 있다. 스프링이 달린 항목 근처에 왔을 때 투명한 균형기를 손에 따라가면 터치처럼 움직일 수 있다.나는 이 기능을 설정하지 않은 것 같지만, 며칠 후에 대응할 수 있을까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