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WebGL의 맞춤 템플릿을 추가해 보았습니다.

1703 단어 WebGLUnity
WebGL 템플릿 사용 페이지의 WebGL 사용자 정의 템플릿을 추가하고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된 것을 참고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템플릿 정보





디폴트의 ​​템플릿은 Default와 Minimal의 2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이쪽의 템플릿은 Windows 환경이면 아래와 같은 장소에 있는 모양.
 (Unityのインストールフォルダ)\Editor\Data\PlaybackEngines\WebGLSupport\BuildTools\WebGLTemplates

맞춤 템플릿 추가



맞춤 템플릿 준비



이번은 테스트로서 디폴트로 준비되어 있는 템플릿 안의 [Default] 쪽을 복사해 추가해 보고 싶습니다.



※그대로 똑같이 복사해 추가하면 알기 어렵기 때문에 이하의 변경을 더합니다.
  • 폴더 이름을 "Test"로 변경
  • PlayerSettings에 표시되는 썸네일을 다음과 같이 바꿉니다.



    Unity 프로젝트에 맞춤 템플릿 추가



    프로젝트의 Assets 아래에 "WebGLTemplates"폴더 추가
    → 그 아래에 방금 만든 사용자 정의 템플릿 추가

    이렇게 하면 PlayerSettings에 맞춤 템플릿이 추가됩니다.

    ※WebGLTemplates 이하에 있는 서브 폴더명이 PlayerSettings에 표시되는 이름이 되는 모양



    나중에 추가한 템플릿을 선택하여 빌드하면 사용자 지정 템플릿이 적용됩니다.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