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Parse를 사용해보기
표제대로, Parse는 BasS (mBaaS)를 만나고, 매우 감동하고, 기세가 엉망이었기 때문에 그 비망록입니다.
제일 마지막에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 내용 자체는, 「Code로부터 취득한다.」로 완결하고 있으므로, 불쾌한 분이 계시면, 마지막은 읽어 주세요
여기서 할 일
Parse에 등록하기
우선
상기 사이트로부터 등록을 실시합니다.
Parse에 알림 정보를 등록합니다.
OtherApplications라는 클래스를 등록합니다.
③의 Add Class시에 추가하고 싶은 클래스(이미지는 신규 테이블)를 등록.
(화면은 이미 클래스를 등록한 것입니다.)
④에서 신규 Colum 추가를 실시합니다.
⑤와 같은 다이얼로그가 나오므로, 추가하고 싶은 Colum을 등록합니다.
여기에서는 다음을 등록했습니다.
OtherApplications라는 클래스를 등록합니다.
③의 Add Class시에 추가하고 싶은 클래스(이미지는 신규 테이블)를 등록.
(화면은 이미 클래스를 등록한 것입니다.)
④에서 신규 Colum 추가를 실시합니다.
⑤와 같은 다이얼로그가 나오므로, 추가하고 싶은 Colum을 등록합니다.
여기에서는 다음을 등록했습니다.
Parse의 Unity SDK 얻기
그런 다음 Unity로 설정합니다.
위에서 Unity용 SDK를 가져옵니다.
또는 Asset store에도 있기 때문에, 그 쪽을 입수해도 OK입니다.
(Unity4.6.3 등, 1개전의 버젼의 경우는, Asset Store에서 입수하는 것이 좋다.)
Unity에서 Behavior 등록
적당히 빈 객체를 배치하고 Add Component에서 Parse를 등록합니다.
여기에 Application ID와 .Net Key(Dotnet Key)를 등록합니다.
Application ID와 .Net Key는 Parse 웹 콘솔에서 가져옵니다.
(↓ 참조)
코드에서 가져옵니다.
뭐든지 좋은 Manager 클래스를 등록 추가하여 다음 코드를 포함합니다.
단순히 Parse에서 데이터를 검색하여 Log로 출력하는 코드입니다.
public void Load(){
ParseQuery<ParseObject> query = new ParseQuery<ParseObject>("OtherApplications");
query.FindAsync().ContinueWith(task =>
{
IEnumerable<ParseObject> results = task.Result;
foreach(ParseObject parseObject in results) {
string applicationTitle = parseObject.Get<string>("applicationTitle");
string applicationDescription = parseObject.Get<string>("applicationDescription");
string applicationAppStoreURL = parseObject.Get<string>("appStoreURL");
Debug.Log(applicationTitle);
Debug.Log(applicationDescription);
Debug.Log(applicationAppStoreURL);
}
});
}
이것으로 무사 로그에 출력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Parse를 이용하는 것으로, 백엔드의 구축등을 실시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서버를 이용한 시스템의 구축을 실시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백엔드에 걸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앱 개발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한 무기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개인 앱 이름을 스쿠쇼 등으로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mm
마지막에 추가해 선전입니다 w 스쿠쇼로 이름이 나와 있는 App은 여기 로 소개하고 있으므로, 시간이 있을 때에 꼭 꼭.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Parse를 사용해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wUnknown/items/e6f957b4b1a5944b9cb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적당히 빈 객체를 배치하고 Add Component에서 Parse를 등록합니다.
여기에 Application ID와 .Net Key(Dotnet Key)를 등록합니다.
Application ID와 .Net Key는 Parse 웹 콘솔에서 가져옵니다.
(↓ 참조)
코드에서 가져옵니다.
뭐든지 좋은 Manager 클래스를 등록 추가하여 다음 코드를 포함합니다.
단순히 Parse에서 데이터를 검색하여 Log로 출력하는 코드입니다.
public void Load(){
ParseQuery<ParseObject> query = new ParseQuery<ParseObject>("OtherApplications");
query.FindAsync().ContinueWith(task =>
{
IEnumerable<ParseObject> results = task.Result;
foreach(ParseObject parseObject in results) {
string applicationTitle = parseObject.Get<string>("applicationTitle");
string applicationDescription = parseObject.Get<string>("applicationDescription");
string applicationAppStoreURL = parseObject.Get<string>("appStoreURL");
Debug.Log(applicationTitle);
Debug.Log(applicationDescription);
Debug.Log(applicationAppStoreURL);
}
});
}
이것으로 무사 로그에 출력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Parse를 이용하는 것으로, 백엔드의 구축등을 실시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서버를 이용한 시스템의 구축을 실시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백엔드에 걸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앱 개발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한 무기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개인 앱 이름을 스쿠쇼 등으로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mm
마지막에 추가해 선전입니다 w 스쿠쇼로 이름이 나와 있는 App은 여기 로 소개하고 있으므로, 시간이 있을 때에 꼭 꼭.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Parse를 사용해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wUnknown/items/e6f957b4b1a5944b9cb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public void Load(){
ParseQuery<ParseObject> query = new ParseQuery<ParseObject>("OtherApplications");
query.FindAsync().ContinueWith(task =>
{
IEnumerable<ParseObject> results = task.Result;
foreach(ParseObject parseObject in results) {
string applicationTitle = parseObject.Get<string>("applicationTitle");
string applicationDescription = parseObject.Get<string>("applicationDescription");
string applicationAppStoreURL = parseObject.Get<string>("appStoreURL");
Debug.Log(applicationTitle);
Debug.Log(applicationDescription);
Debug.Log(applicationAppStoreURL);
}
});
}
Parse를 이용하는 것으로, 백엔드의 구축등을 실시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서버를 이용한 시스템의 구축을 실시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백엔드에 걸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앱 개발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한 무기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개인 앱 이름을 스쿠쇼 등으로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mm
마지막에 추가해 선전입니다 w 스쿠쇼로 이름이 나와 있는 App은 여기 로 소개하고 있으므로, 시간이 있을 때에 꼭 꼭.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Parse를 사용해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wUnknown/items/e6f957b4b1a5944b9cb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