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2D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화하세요!
패키지 가져오기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패키지가 모두 갖추어져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프로젝트에 2D Animation, 2D IK 및 2D PSD Importer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뼈 추가
패키지를 가져온 후 뼈를 스프라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어느 부분을 움직이는지에 따라 뼈를 추가합니다.

뼈 바인딩
뼈를 만든 후에는 뼈를 스프라이트에 바인딩하여 스프라이트가 뼈와 함께 이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가중치가 올바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스프라이트 이동 방법을 조정합니다.

인버스 운동학 (IK)
뼈를 만들고 스프라이트에 바인딩했으므로 뼈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IK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팔과 다리에 IK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를 애니메이트합시다!

할 수 있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2D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화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ason-alcantara/items/f90f262c0a1685a325a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패키지를 가져온 후 뼈를 스프라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어느 부분을 움직이는지에 따라 뼈를 추가합니다.

뼈 바인딩
뼈를 만든 후에는 뼈를 스프라이트에 바인딩하여 스프라이트가 뼈와 함께 이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가중치가 올바르지 않을 수 있으므로 스프라이트 이동 방법을 조정합니다.

인버스 운동학 (IK)
뼈를 만들고 스프라이트에 바인딩했으므로 뼈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IK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팔과 다리에 IK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를 애니메이트합시다!

할 수 있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2D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화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ason-alcantara/items/f90f262c0a1685a325a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뼈를 만들고 스프라이트에 바인딩했으므로 뼈를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IK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통 팔과 다리에 IK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를 애니메이트합시다!

할 수 있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2D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화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ason-alcantara/items/f90f262c0a1685a325a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