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간이 Unity 2D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1502 단어 Unity2D
2D 애니메이션 재생 제어.
소재: 스프라이트 시트 ||텍스처 아틀라스
SpriteEditor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슬라이스했습니다.
연속 번호 애니메이션 부분을 선택하여 장면에 D&D했습니다. => 객체가 생성되었습니다.
<그 후 Prefab화했습니다>
제어: Mechanim 사용
파라미터를 설정하면 전환 등의 제어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블렌드 트리를 사용합시다. (2D용 물건이 있었습니다.)
오른쪽 클릭에서 -> -> Create New Blend Tree 하고 더블 클릭합니다.
끼워 버렸습니다 <애니메이션이 전환되지 않는다. 왜,>
2D 심플 방향을 세트했을 때, 모션 2개에서는 안 되었지만 4개 붙이면 정상적으로 제어할 수 있었다.
2D 프리폼 방향을 설정했을 때 모션이 2개라도 움직일 수 있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메모 간이 Unity 2D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3/items/28e9855564b996350db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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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메모 간이 Unity 2D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D-3/items/28e9855564b996350db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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