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Sprite를 일괄 적으로 Scene에 등록하여 애니메이션 만들기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먼저 Sprite를 Slice합니다.
아래에 Slice까지의 순서를 올렸으므로, 화상을 참조해 주세요.
이것으로 slice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슬라이스 된 스프라이트를 드래그 앤 드롭으로 장면에 놓습니다.
Animation을 저장할 때 대화상자가 나오므로 적당히 이름을 정해 저장.
이제 재생하면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졌습니다.
이전에는, 내가 몰랐을 뿐일지도 모릅니다만, 하나씩 Animation Window로 키프레임을 설치하고 있었으므로, 매우 편리하네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Sprite를 일괄 적으로 Scene에 등록하여 애니메이션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wUnknown/items/dd8d35ee92240cccc1b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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