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기본적인 2D 움직임을 만들자
준비
먼저 게임에 사용할 접지를 가져와 Box Collider 2D Component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접지 스프라이트에 접지 태그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Box Collider 2D 및 RigidBody2D Component를 캐릭터 스프라이트에 추가하고 설정을 그대로 둡니다.

준비가 완료되었으므로 캐릭터를 움직이는 코드를 작성해 봅시다.
미기, 히다리, 미기, 히다리
먼저 C#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컴포넌트로 캐릭터에 추가합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키보드의 좌우 키를 누를 때 캐릭터가 좌우로 움직이도록 이 코드를 작성합니다.


점프, 캐릭터, 점프!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캐릭터가 점프할 수 있도록 점프 기능을 추가하세요.


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게임 내에서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에서 기본적인 2D 움직임을 만들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ason-alcantara/items/3f38fa4624525fc97c8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