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Cocos Code IDE를 사용해보십시오.
2290 단어 cocos2d-x
뭐든지. Cococs Code IDE가 편리하기 때문에,
시험에 사용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 에서 Mac용 다운로드
제 경우에는 cocos-code-ide-mac64-1.0.0-rc2.dmg가 다운로드되었습니다.
cocos-code-ide-mac64-1.0.0-rc2.dmg를 두 번 클릭하고,
평소와 같이 Applications 폴더에 드래그 앤 드롭.
시작한다.
시작하면 workspace를 듣습니다.
원하는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시작했습니다.
시험에 새 프로젝트를 만들어 봅니다.
1. 위 이미지에 [javascript]와 [lua]가 표시되지만 [lua] 부분을 클릭합니다.
Lua의 설정 화면이 열리는 [Lua Frameworks] 부분에 cocos2dx SDK를 설치한 위치를 지정하여 OK한다.
2. 메뉴에서 File→New→Cocos Lua Project를 선택하여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3. projectName 등은 그대로 [next]를 클릭하고 그대로 [finish]를 선택.
시뮬레이션을 시작해 봅니다.
이것으로 신규 프로젝트 작성 완성. 이 상태에서 샘플이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서, src 폴더 아래에는,
두 개의 파일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럼 실행. 오, 놀랍습니다.
그럼
자, 여기에서 프로덕션은 여기에서입니다.
기본은 C++의 프로젝트로서 작성해, Lua Binding 해 보고 싶다-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다음 번에.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c에서 Cocos Code IDE를 사용해보십시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uttyo_bubu/items/cfb067dd340cdeec70b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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