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Field 지우기 방법
3216 단어 UnityEditorUnity
TextField 지우기
UnityEditor를 사용할 때 TextField 및 TextArea에서 입력한 값을 지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내용을 솔직하게 써도 지울 수 없고 남은 글은 그대로 남는다.string textFieldValue ="";
void OnGUI()
{
textFieldValue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FieldValue);
if(GUILayout.Button("クリア"))
{
textFieldValue = "";
}
}
Editor에서 초점 제어가 초점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업데이트되지 않기 때문입니다.이에 따라 선택 후 색이 파랗게 변하는 셀렉터블 레이블 등도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처리 방법
다른 컨트롤에 초점을 맞추면 초점이 바뀝니다.이번에는 TextArea에서 Buton으로 포커스를 변경합니다.string textFieldValue ="";
void OnGUI()
{
textFieldValue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FieldValue);
//次のコントロールに名前をつける
GUI.SetNextControlName("ClearButton");
if(GUILayout.Button("クリア"))
{
textFieldValue = "";
//名前をつけたコントロールにフォーカスを当てる
GUI.FocusControl("ClearButton");
}
}
GUI.SetNext Controlle Name에서 제어의 이름, GUI를 입력합니다.포커스에서 포커스를 이동합니다.
하지만 만약 그렇다면 버튼은 반전 상태가 되고 궁금하면 다른 컨트롤을 만들어 거기에 초점을 맞추세요.
이상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extField 지우기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rikasyu/items/b3e6a0ec6c82906b962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tring textFieldValue ="";
void OnGUI()
{
textFieldValue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FieldValue);
if(GUILayout.Button("クリア"))
{
textFieldValue = "";
}
}
다른 컨트롤에 초점을 맞추면 초점이 바뀝니다.이번에는 TextArea에서 Buton으로 포커스를 변경합니다.
string textFieldValue ="";
void OnGUI()
{
textFieldValue = EditorGUILayout.TextField(textFieldValue);
//次のコントロールに名前をつける
GUI.SetNextControlName("ClearButton");
if(GUILayout.Button("クリア"))
{
textFieldValue = "";
//名前をつけたコントロールにフォーカスを当てる
GUI.FocusControl("ClearButton");
}
}
GUI.SetNext Controlle Name에서 제어의 이름, GUI를 입력합니다.포커스에서 포커스를 이동합니다.
하지만 만약 그렇다면 버튼은 반전 상태가 되고 궁금하면 다른 컨트롤을 만들어 거기에 초점을 맞추세요.
이상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extField 지우기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rikasyu/items/b3e6a0ec6c82906b962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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