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Agents의 프레젠테이션은 Unity 2017.4.**입니다.그렇지 않으면 안 되는 일
입문
최초의 ML-Agents Unity 사용× 공부 강화 공부!... 라고 말하다
숨이 턱턱 막히지만 빠져서 마침내 해결되었다
제목을 바꾸어 앞으로의 필기로 남기다.
결론
왜냐하면 ML-Agents의 프레젠테이션은 Unity 2019.10.10f1(2019/7/24시 최신)에서 동작하지 않기 때문이다
프레젠테이션을 시도하려면 2017.4.30f1(2019/7/24 버전)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Unity 버전 꼭 조심하세요.
블로그를 쓰는 사람들이 자주 버전을 써서 해설을 하는 게 이런 건가요?
많은 것을 배웠다.
2019/7/25 추억:
최신 유니티도 시위 행진을 할 수 있다.
아마도 판본은 문제가 아니라 또 다른 요소일 것이다...노트
(nosada MC 메시지 감사합니다)
가져온 프레젠테이션 파일
https://github.com/Unity-Technologies/ml-agents/blob/master/docs/Installation-Windows.md
에서 기술한 장면은 다음과 같은 절차를 이용하여 명세표를 작성하여 개념 디자인에서 체량의 부피를 분석하도록 한다.
직링크는 코코아.
https://github.com/Unity-Technologies/ml-agents/archive/master.zip
압축을 풀고 로컬에 저장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느낌이 실패할까?에 관하여
우선 New Project에서 Unity 2019.10.10f1을 시작합니다.
File > Open Scene에서 프레젠테이션의 Scene 파일을 엽니다.
↓↓↓ 실제로 열린 파일이 바로 이것이다.
C:\Users\watya\ml-agents-master\UnitySDK\Assets\ML-Agents\Examples\3DBall\Scenes\3DBall.unity
Scene이 켜진 화면이 바로 이것입니다.빨간색 오류 로그가 발생했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른 결과 코코아가 나왔다.
아쉽게도 안 움직여서 공도 뚝 떨어지면서 끝났어요...
잘 되면 어떨까요?
이것은
C:\Users\watya\ml-agents-master\UnitySDK\Assets\ML-Agents\Examples\3DBall\Scenes\3DBall.unity
에서 설명한 대로 해당 매개변수의 값을 수정합니다.
시작 대기 중 ↓ 창이 나타납니다.그래서 Continue를 누르면...
저장된 버전(2017.4.30f1)이 시작됩니다.
시동이 걸린 화면은 코코아입니다.
오류 없이 시작했습니다.느낌이 좋다.
재생 버튼을 클릭한 결과 코코아가 나왔다.
떨면서 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하다.
이거!이 결과를 원합니다!
반성점
지금 돌이켜보면 자산을 도입할 때도 비슷한 창구가 생겼다는 생각이 든다.
버전 어때요?최신 버전은 호환성이 있어서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이런 느낌도 들지만 안 좋네요, 반성...
다음에 ML-Agents의 장점을 다시 한번 검증하고 싶습니다.
끝내다
유니티의 결과는 어떠한가!있다, 마침내 무거운 허리를 들다
gif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를 사용해도 애니메이션을 남겼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좋은 도구가 있어서 정말 만들기 쉬워요.
어렵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ScreenToGif 2.18
https://all-freesoft.net/mm9/animationcapture/screen-to-gif/screen-to-gif.html
매우 유용하다.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L-Agents의 프레젠테이션은 Unity 2017.4.**입니다.그렇지 않으면 안 되는 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tyanabe164/items/f24771cea31bf5efb34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왜냐하면 ML-Agents의 프레젠테이션은 Unity 2019.10.10f1(2019/7/24시 최신)에서 동작하지 않기 때문이다
프레젠테이션을 시도하려면 2017.4.30f1(2019/7/24 버전)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Unity 버전 꼭 조심하세요.
블로그를 쓰는 사람들이 자주 버전을 써서 해설을 하는 게 이런 건가요?
많은 것을 배웠다.
2019/7/25 추억:
최신 유니티도 시위 행진을 할 수 있다.
아마도 판본은 문제가 아니라 또 다른 요소일 것이다...노트
(nosada MC 메시지 감사합니다)
가져온 프레젠테이션 파일
https://github.com/Unity-Technologies/ml-agents/blob/master/docs/Installation-Windows.md
에서 기술한 장면은 다음과 같은 절차를 이용하여 명세표를 작성하여 개념 디자인에서 체량의 부피를 분석하도록 한다.
직링크는 코코아.
https://github.com/Unity-Technologies/ml-agents/archive/master.zip
압축을 풀고 로컬에 저장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느낌이 실패할까?에 관하여
우선 New Project에서 Unity 2019.10.10f1을 시작합니다.
File > Open Scene에서 프레젠테이션의 Scene 파일을 엽니다.
↓↓↓ 실제로 열린 파일이 바로 이것이다.
C:\Users\watya\ml-agents-master\UnitySDK\Assets\ML-Agents\Examples\3DBall\Scenes\3DBall.unity
Scene이 켜진 화면이 바로 이것입니다.빨간색 오류 로그가 발생했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른 결과 코코아가 나왔다.
아쉽게도 안 움직여서 공도 뚝 떨어지면서 끝났어요...
잘 되면 어떨까요?
이것은
C:\Users\watya\ml-agents-master\UnitySDK\Assets\ML-Agents\Examples\3DBall\Scenes\3DBall.unity
에서 설명한 대로 해당 매개변수의 값을 수정합니다.
시작 대기 중 ↓ 창이 나타납니다.그래서 Continue를 누르면...
저장된 버전(2017.4.30f1)이 시작됩니다.
시동이 걸린 화면은 코코아입니다.
오류 없이 시작했습니다.느낌이 좋다.
재생 버튼을 클릭한 결과 코코아가 나왔다.
떨면서 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하다.
이거!이 결과를 원합니다!
반성점
지금 돌이켜보면 자산을 도입할 때도 비슷한 창구가 생겼다는 생각이 든다.
버전 어때요?최신 버전은 호환성이 있어서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이런 느낌도 들지만 안 좋네요, 반성...
다음에 ML-Agents의 장점을 다시 한번 검증하고 싶습니다.
끝내다
유니티의 결과는 어떠한가!있다, 마침내 무거운 허리를 들다
gif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를 사용해도 애니메이션을 남겼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좋은 도구가 있어서 정말 만들기 쉬워요.
어렵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ScreenToGif 2.18
https://all-freesoft.net/mm9/animationcapture/screen-to-gif/screen-to-gif.html
매우 유용하다.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L-Agents의 프레젠테이션은 Unity 2017.4.**입니다.그렇지 않으면 안 되는 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tyanabe164/items/f24771cea31bf5efb34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우선 New Project에서 Unity 2019.10.10f1을 시작합니다.
File > Open Scene에서 프레젠테이션의 Scene 파일을 엽니다.
↓↓↓ 실제로 열린 파일이 바로 이것이다.
C:\Users\watya\ml-agents-master\UnitySDK\Assets\ML-Agents\Examples\3DBall\Scenes\3DBall.unity
Scene이 켜진 화면이 바로 이것입니다.빨간색 오류 로그가 발생했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른 결과 코코아가 나왔다.
아쉽게도 안 움직여서 공도 뚝 떨어지면서 끝났어요...
잘 되면 어떨까요?
이것은
C:\Users\watya\ml-agents-master\UnitySDK\Assets\ML-Agents\Examples\3DBall\Scenes\3DBall.unity
에서 설명한 대로 해당 매개변수의 값을 수정합니다.
시작 대기 중 ↓ 창이 나타납니다.그래서 Continue를 누르면...
저장된 버전(2017.4.30f1)이 시작됩니다.
시동이 걸린 화면은 코코아입니다.
오류 없이 시작했습니다.느낌이 좋다.
재생 버튼을 클릭한 결과 코코아가 나왔다.
떨면서 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하다.
이거!이 결과를 원합니다!
반성점
지금 돌이켜보면 자산을 도입할 때도 비슷한 창구가 생겼다는 생각이 든다.
버전 어때요?최신 버전은 호환성이 있어서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이런 느낌도 들지만 안 좋네요, 반성...
다음에 ML-Agents의 장점을 다시 한번 검증하고 싶습니다.
끝내다
유니티의 결과는 어떠한가!있다, 마침내 무거운 허리를 들다
gif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를 사용해도 애니메이션을 남겼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좋은 도구가 있어서 정말 만들기 쉬워요.
어렵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ScreenToGif 2.18
https://all-freesoft.net/mm9/animationcapture/screen-to-gif/screen-to-gif.html
매우 유용하다.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L-Agents의 프레젠테이션은 Unity 2017.4.**입니다.그렇지 않으면 안 되는 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tyanabe164/items/f24771cea31bf5efb34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지금 돌이켜보면 자산을 도입할 때도 비슷한 창구가 생겼다는 생각이 든다.
버전 어때요?최신 버전은 호환성이 있어서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이런 느낌도 들지만 안 좋네요, 반성...
다음에 ML-Agents의 장점을 다시 한번 검증하고 싶습니다.
끝내다
유니티의 결과는 어떠한가!있다, 마침내 무거운 허리를 들다
gif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를 사용해도 애니메이션을 남겼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좋은 도구가 있어서 정말 만들기 쉬워요.
어렵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ScreenToGif 2.18
https://all-freesoft.net/mm9/animationcapture/screen-to-gif/screen-to-gif.html
매우 유용하다.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L-Agents의 프레젠테이션은 Unity 2017.4.**입니다.그렇지 않으면 안 되는 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tyanabe164/items/f24771cea31bf5efb345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L-Agents의 프레젠테이션은 Unity 2017.4.**입니다.그렇지 않으면 안 되는 일),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watyanabe164/items/f24771cea31bf5efb34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