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2D의 SampleApp1에서 동작 재생성 지정하기
이전에 작성된 SampleApp1 프로젝트는 Live 2D SDK 중 가장 어려웠습니다.
→ 라이브 2D의 유닛 SDK에 듀엣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닛의 경우지만 다른 SDK도 대체로 유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고친 곳
라이브 2D 모델이 부착된 게임오브젝트의 소스에 조금만 추가하면 OK!
끝에 다음 코드만 추가하면 됩니다.이전에 분석한 원본 파일부터 지금까지 모두 간단합니다!
LAppModelProxy.cs// 指定モーションの再生
public void Motion_Change(){
model.StartMotion("tap_body", 0, 2);
}
model.StartMotion에 대한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개 변수 1 (model.json의 그룹 ID)
・ 매개변수 2 (model.json의 GroupID에서 재생성하려는 파일 번호)
· 매개 변수 3 (우선도. idle 동작은 1, 2에 맡기면 idle 동작보다 우선)
그리고 UGUI의 button은 Live 2D를 설정하는 GameObject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LAppDefine.cs에 디버깅용 로고 변수가 있습니다. 사실이라면 판단 등 디버깅 기능이 켜집니다. 활용하세요.
2015/10/29 추기
SampleApp1에서 DrawMesh 모드를 사용하려면 LAppModel을 사용하십시오.cs Init()에서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LAppModel.cspublic void Init(String modelJson)
{
updating = true;
initialized = false;
modelSetting = new ModelSettingJson(modelJson);
if (LAppDefine.DEBUG_LOG) Debug.Log("Start to load model");
// Live2D Model
if (modelSetting.GetModelFile() != null)
{
loadModelData(modelHomeDir + modelSetting.GetModelFile());
// DrawMeshモード
GetLive2DModelUnity ().setRenderMode (Live2D.L2D_RENDER_DRAW_MESH);
var len = modelSetting.GetTextureNum();
for (int i = 0; i < len; i++)
{
loadTexture(i, modelHomeDir + modelSetting.GetTextureFile(i));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ive 2D의 SampleApp1에서 동작 재생성 지정하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otaro0123/items/d71094f8f5d1b286d949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指定モーションの再生
public void Motion_Change(){
model.StartMotion("tap_body", 0, 2);
}
public void Init(String modelJson)
{
updating = true;
initialized = false;
modelSetting = new ModelSettingJson(modelJson);
if (LAppDefine.DEBUG_LOG) Debug.Log("Start to load model");
// Live2D Model
if (modelSetting.GetModelFile() != null)
{
loadModelData(modelHomeDir + modelSetting.GetModelFile());
// DrawMeshモード
GetLive2DModelUnity ().setRenderMode (Live2D.L2D_RENDER_DRAW_MESH);
var len = modelSetting.GetTextureNum();
for (int i = 0; i < len; i++)
{
loadTexture(i, modelHomeDir + modelSetting.GetTextureFile(i));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ive 2D의 SampleApp1에서 동작 재생성 지정하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otaro0123/items/d71094f8f5d1b286d94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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