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Material의 속성 값을 천천히 변경합니다
관련 비디오
Shader Weaver Tutorial 7 - Alpha Node
번역된 웹 사이트
[Unity] Shader Weaver 튜토리얼 6 - 띄엄띄엄 띄엄띄엄
섀도우를 설정하는 Quad에 다음 스크립트 설정
BankruptShaderScript.cs
public class BankruptShaderScript : MonoBehaviour {
// coroutine を呼び出し
void Start () {
StartCoroutine(UpdateBankruptShader());
}
IEnumerator UpdateBankruptShader()
{
// Material 内部の progress プロパティ値が 2f になるまで繰り返し
while (this.GetComponent<Renderer>().material.GetFloat("progress") < 2f)
{
// Material 内部の progress プロパティの値を 0.01f 加算
this.GetComponent<Renderer>().material.SetFloat("progress", this.GetComponent<Renderer>().material.GetFloat("progress") + 0.01f);
// 0.01sec 待つ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0.01f);
}
}
}
아래처럼 천천히 드러나다.위 글꼴
4포테이토칩(108번)
참조 페이지
스크립트에서 소재 속성 변경【Unity】
현장은 이게 다야.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Material의 속성 값을 천천히 변경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ioaxis/items/1821354ff91c6e605c2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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