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D] 이미지를 분할하여 읽습니다.
하고 싶은 일
캐릭터와 지도의 이미지를 분할하여 가져옵니다.
이미지를 분할합니다.
- Unity에 추가할 이미지 선택
- 텍스쳐 유형을 sprite로 설정합니다.
- Sprite Mode를 Multiple로 설정합니다.
- 점 대 점의 경우 Pixels Per Unit을 1로 설정합니다.
- Sprite 편집기를 선택합니다.
-Slice를 선택합니다.
- Type을 Grid by Cell Size로 설정합니다.
- Pixel Size를 설정합니다.
-Slice를 선택합니다.
주의사항
분할된 이미지가 탈치된 경우 Unity 측면에서 무시되기 때문에
적당한 색상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치아 탈락(11개의 이미지로 처리됨)
■ 치아를 뽑지 않음(16개의 이미지로 처리됨)
분할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Sprite[] spritePlayer;
void Start()
{
// 画像をロードする。
spritePlayer = Resources.LoadAll<Sprite>("Images/Player/001");
// 新しくSpriteRendererコンポーネントを追加し,スプライトを設定する。
SpriteRenderer renderer;
renderer = GameObject.Find("Player").AddComponent<SpriteRenderer>() as SpriteRenderer;
renderer.sprite = spritePlayer[1];
}
웹 페이지 정보
[Unity] 스크립트에서 이미지 분할 읽기
공식 참고: Game Object.AddComponen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D] 이미지를 분할하여 읽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gawa-to/items/a6c0cf476ce6cf617136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prite[] spritePlayer;
void Start()
{
// 画像をロードする。
spritePlayer = Resources.LoadAll<Sprite>("Images/Player/001");
// 新しくSpriteRendererコンポーネントを追加し,スプライトを設定する。
SpriteRenderer renderer;
renderer = GameObject.Find("Player").AddComponent<SpriteRenderer>() as SpriteRenderer;
renderer.sprite = spritePlayer[1];
}
[Unity] 스크립트에서 이미지 분할 읽기
공식 참고: Game Object.AddComponen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2D] 이미지를 분할하여 읽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gawa-to/items/a6c0cf476ce6cf61713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