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RP로 Unity를 넣으면 머티리얼이 녹색으로 변했습니다.
이번 기사는 이 Unity를 구해주는 기사입니다.
피콜로 싸움.
이번에 사용한 자산 아래의 자산입니다.
고치는 방법
Unity가 사용하는 머티리얼을 찾아,
Subsurface의 항목을 0으로 하면 됩니다.
전부 변경해 주면 귀여운 Unity 짱이 됩니다.
원인 추구
어쩌면 여기까지 끝나버리는 것에도 불구하고, 원인 추궁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공식에 GO!!
실려 있지 않다… ?
그렇다면 매뉴얼 내 검색을 했지만 완전히 일치하는 것은 없습니다.
라고 할까 'Subsurface'와 'Mask' 양쪽 단어를 포함한 기사는 두 자리도 없었다.
무무? 라고 머리를 고민한 결과, 잘 히트하는 「Subsurface Scattering」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이것이 성공.
Subsurface Mask는 이것의 가시성에 대한 것 같다.
0 = 보이지 않음
1 = 완전히 보이는
같은 느낌.
그럼 Subsurface Scattering이란 무엇인가.
검색 결과 이 기사를 발견.
해결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HDRP로 Unity를 넣으면 머티리얼이 녹색으로 변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biquitousD/items/8900d9c1b2c71117863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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