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드 로 이 드 애플 리 케 이 션 머 티 리 얼 디자인 의 그림 처리 안내
비트 맵 을 투명도(alpha)와 실행 할 때의 색 으로 정의 할 수 있 습 니 다.
비트 맵 이미지 에 색 을 취하 면 눈 에 띄 는 색 을 꺼 낼 수 있 습 니 다.
홈 페이지 주소:https://developer.android.com/training/material/drawables.html
다음 그림 의 기능 은 app 에서 Material 디자인 을 실현 하 는 데 도움 을 줄 수 있 습 니 다.
그림 착색
색깔 추출
벡터 이미지
Tint Drawable Resources 그림 자원 염색
Android 5.0(API 레벨 21)이상 에 서 는 그림 과 9-patch 를 숨 김 투명도 로 정의 할 수 있 습 니 다.색상 자원 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예 를 들 어,?android:attr/color Primary)또는 테마 속성 으로 색상 을 칠 합 니 다.보통 이 자원 을 한 번 만 들 고 테마 에 맞 게 색 을 칠 합 니 다.
BitmapDrawable 과 NinePatchDrawable 의 대상 을 위해 setTint(int tint)를 사용 해 염색 할 수 있다.xml 에서 android:tint 와 android:tintMode 속성 을 정의 할 수 있 습 니 다.
・setTint(int tint)의 매개 변 수 는@color/아래 의 속성 일 수도 있 고 xml 의 selector 일 수도 있 습 니 다.selector 의 item 은 숫자 를 사 용 했 습 니 다.예 를 들 어:
<selector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item android:state_focused="true" android:color="@color/testcolor1"/>
<item android:state_pressed="true" android:state_enabled="false" android:color="@color/testcolor2" />
<item android:state_enabled="false" android:color="@color/testcolor3" />
<item android:color="@color/testcolor5"/>
</selector>
/xml 에서 속성 을 정의 합 니 다.예 를 들 어:
<?xmlversion="1.0"encoding="utf-8"?>
<nine-patch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tint="@color/abc_primary_text_material_light"
android:tintMode="src_over"
... >
</nine-patch>
Extract Prominent Colors from an Image 그림 에서 뚜렷 한 색 을 추출 하 다.api 21 의 슈퍼 port-v7 라 이브 러 리 에 android-슈퍼 port-v7-palette.jar 가 있 습 니 다.그림 에서 눈 에 띄 는 색 을 추출 할 수 있 습 니 다.
Palette p = Palette.generate(Bitmap bitmap);
선명 하 다 p.getVibrantColor(int defaultColor); 선명 한 어둠 p.getDarkVibrantColor(int defaultColor); 선명 하고 밝다 p.getLightVibrantColor(int defaultColor); 부드럽다 p.getMutedColor(int defaultColor); 부 드 러 운 어둠 p.getDarkMutedColor(int defaultColor); 부드럽다 p.getLightMutedColor(int defaultColor); Palette.generate()는 배경 스 레 드 에서 실 행 됩 니 다.프론트 스 레 드 에 Palette 대상 을 만 들 면 Palette.generateAsync()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Create Vector Drawables 벡터 그림 만 들 기
Android 5.0(API 레벨 21)이상 에서 벡터 그림 을 만 들 수 있 습 니 다.예 를 들 어 하트 모양 의 벡터 그림 을 그 릴 수 있 습 니 다.
<!-- res/drawable/heart.xml -->
<vector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 intrinsic size of the drawable -->
android:height="256dp"
android:width="256dp"
<!-- size of the virtual canvas -->
android:viewportWidth="32"
android:viewportHeight="32">
<!-- draw a path -->
<path android:fillColor="#8fff"
android:pathData="M20.5,9.5
c-1.955,0,-3.83,1.268,-4.5,3
c-0.67,-1.732,-2.547,-3,-4.5,-3
C8.957,9.5,7,11.432,7,14
c0,3.53,3.793,6.257,9,11.5
c5.207,-5.242,9,-7.97,9,-11.5
C25,11.432,23.043,9.5,20.5,9.5z" />
</vector>
벡터 그림 은 Android 에서 Vector Drawble 대상 과 대응 합 니 다.path 의 더 많은 정보:http://www.w3.org/TR/SVG11/paths.html#PathData。디자인 표준 샘플
그림 선택
구체 적 인 사물 을 묘사 하고 사진 을 우선 사용한다.그리고 삽 화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
그림 의 글자
그림 의 글 은 가 독성 을 확보 하기 위해 은은 한 커버 가 필요 하 다.짙 은 색 의 커버 투명 도 는 20%-40%사이 이 고 옅 은 색 의 커버 투명 도 는 40%-60%사이 이다.
문자 가 있 는 큰 그림 에 대해 서 는 문자 영역 을 가리 고 전체 그림 을 가리 지 마 세 요.
반투명 메 인 컬러 로 그림 을 덮 을 수 있 습 니 다.
색상 추출
Android L 은 그림 에서 주 색 을 추출 해 다른 UI 요소 에 적용 할 수 있다.
이미지 로드 프로 세 스
사진 의 로드 과정 은 매우 중시 되 고 투명도,노출 도,포화 도 세 가지 기준 이 순서대로 변화 하 며 효과 가 상당히 섬세 하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Bitrise에서 배포 어플리케이션 설정 테스트하기이 글은 Bitrise 광고 달력의 23일째 글입니다. 자체 또는 당사 등에서 Bitrise 구축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 Bitrise User Group Meetup #3에서 아래 슬라이드를 발표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